ID: 15502
[每日]永恒光之碎片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永恒光之碎片을 획득하고 阿库阿利斯에게 보고하라 玩家阿库阿利斯와 대화하라 영원한 빛의 조각을 수집한 후 아쿠아리스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광휘의 선율 군단은 영원의 탑을 감싸는 결계를 재구축하기 위해 아스테라에 흩어진 영원의 탑의 파편으로부터 영원한 빛의 조각을 회수하고 있다고 했다.

광휘의 선율 군단을 도와 영원한 빛의 조각을 회수하는 임무를 수행한 후 아쿠아리스에게 보고하자, 노고에 감사하다며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대파국 이후 영원의 탑을 보호하던 결계가 점점 약화되어 축소하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십니까?

광휘의 선율 군단은 점차 약화되고 있는 결계를 우려하여, 阿里埃神庙圣所을 중심으로 새로운 결계를 구축해 침임자로부터 영원의 탑을 보호하고 탑의 붕괴를 막고자 합니다.

하지만 탑의 수호자였던 시엘 주신의 권능으로 만들어진 결계를 재구축 하기 위해선 고차원의 순수한 빛의 결정이 아주 많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기술로선 만들어 낼 수 없고 오직 창조주 아이온의 권능으로 세워진 영원의 탑 파편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될 수 있는 한 많은 파편을 회수하려고 합니다.

玩家 님께 古代光之圣所 지역에서 永恒光之碎片을 회수하는 임무를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창조주 아이온의 권능으로 세워진 영원의 탑의 파편은 현재 우리가 만들어 낼 수 없는 고차원의 순수한 빛의 결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광휘의 선율 군단은 탑의 파편인 영원한 빛의 조각으로 부터 영원한 빛의 결정을 획득하여, 힘을 잃은 주신 시엘의 결계를 재구축 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부탁드린 일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이렇게 빠른 시간에 회수를 하셨단 말입니까?

혹시 보관 중이던 조각을 적당히 집어오신 것은 아니겠지요? 하하, 농담입니다.

그럼 제가 확인해 볼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이 찬란한 빛을 보아하니 확실한 영원한 빛의 조각이 맞군요. 이렇게 순도가 높고 순수한 조각은 현존하는 어느 것에서도 획득할 수가 없지요.

쉽지 않은 일이었는데 빠르고 정확하게 임무를 수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시간이 되면 도움을 주십시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69 120 000 XP
icon x 1 861 9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库阿利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