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08
[每日]死人是不会说话的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破损的遗骨을 획득하고 贝尔利艾에게 보고하라 玩家贝尔利艾와 대화하라 부스러진 유골을 회수한 수 벨리에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벨리에는 정찰 임무 중 고대 아트레이아인의 것으로 보이는 유골 무더기가 발견했다고 하며, 조사를 위해 그것들을 회수해 달라고 했다.

부스러진 유골을 회수해서 벨리에에게 가져가자 회수한 유골은 연구를 위해 사용 후 묘비를 세워줄거라며 협조에 주어서 감사하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광휘의 선율 군단의 가장 큰 임무는 흩어진 영원의 탑의 파편을 보호하고 회수하는 것이지만, 더불어 지역의 조사 임무도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

조사 도중 우리 정찰대는 이 근처에서 수많은 유골의 무더기를 발견했습니다.

어째서 이곳에 그렇게 많은 유골이 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저흰 그것이 대파국 이전에 존재했던 고대의 아트레이아인의 것으로 추정하고 그것들을 회수해 조사해 보려고 합니다.

迷路者之峡谷에서 破损的遗骨를 회수해 오시길 바랍니다.
그들이 정말 대파국 이전에 존재했던 고대의 아트레이아 인이라면 왜 유독 이 근처에 밀집해 있는지, 어떠한 연유로 그렇게 많은 이들이 희생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혹시라도 전염병이나 치명적인 문제로 인해 희생이 된 거라면 정찰 임무에 문제가 생길테니까요.
여기저기 깨지고 다 부스러져 잘 알아보기 힘들군요.

으음? 여기 이 유골은 사람의 것인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네요. 아무거나 주워오시진 않으셨겠죠?

잠시 확인할 동안 기다려 주십시오.
좋습니다. 살짝 알쏭달쏭했지만 역시 고대 아트레이아인의 유골이 맞는 듯 하군요.

고대 아트레이아인의 특징은 지금의 아트레이아인보다 하관이 길고 뾰족한 것이 특징입니다.

회수해 주신 유골은 충분히 연구를 진행한 후에 한데 모아서 그들의 희생을 위해 기도를 올리고 묘비를 세워줄 겁니다.

玩家 님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基本奖励
icon 85 536 000 XP
icon x 1 861 9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贝尔利艾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