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17
[每日]阿武拉乌图腾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破损的光之碎片을 회수한 후 塞尔尼亚에게 보고하라 玩家塞尔尼亚와 대화하라 아울라우 토템으로부터 부스러진 빛의 조각을 회수한 후 세르니아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세르니아는 검은 바람 골짜기의 아울라우가 신성시하는 토템에서 영원의 탑 파편이 발견되었다며 부스러진 빛의 조각의 회수를 요청했다.

토템으로부터 부스러진 빛의 조각을 회수해 가져다주니, 공로를 치하하며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광휘의 선율 군단이 가지고 있는 첫 번째 임무이자 가장 큰 사명은 아스테라 전 지역에 흩어진 영원의 탑 파편을 회수하고, 그를 통해 결계를 재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워낙 방대한 지역에 파편이 퍼진데다가 천년이나 세월이 흐른 후라서 파편을 회수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파편들은 세월이 지나면서 원형 그대로가 아닌 여러 형태로 변형되기도 하고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생물들에 의해 변형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검은 바람 골짜기에 사는 아울라우 종족은 아주 잘게 부스러진 영원의 탑 파편을 사용해 토템을 만들고 그것을 아주 신성하게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검은 바람 골짜기로 가서 아울라우 토템으로부터 破损的光之碎片을 회수해 오십시오.
검은 바람 골짜기의 아인종들은 영원의 탑의 파편으로 만든 그들의 토템을 아주 신성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토템에서 빛의 조각을 회수하기 위해선 상당히 위험을 무릅써야 할 겁니다다.
아울라우들의 방해가 대단했을텐데 어디 다치신 곳은 없으십니까?

이것이 아울라우 토템에서 회수한 부스러진 빛의 조각이군요. 잠시만 확인해 볼 동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너무나 잘게 부스러져 있지만... 확실한 것 같군요.

이것은 잘 모아서 군단장 님께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玩家 님의 공로는 천족을 더욱 이롭게 할 겁니다.

다음에 또 임무가 생기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85 792 608 XP
icon x 1 861 9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塞尔尼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