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19
[潜入/每周]侦察审判之高原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诺斯珀德에 잠입하여 审判之高原의 적을 처치하고 지역을 정찰하라(30) 里欧内와 대화하라 마계에 잠입하여 지역을 정찰하는 임무를 수행하자.
任务结果:
리오네는 마계로 정찰 임무를 수행하러 간 가디언들이 돌아오지 않는다며, 노스폴드의 심판의 고원으로 가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해 달라는 임무를 부탁했다.

심판의 고원에서 데바들이 수상한 의식의 제물이 되어 희생당한 것을 목격하고 리오네에게 보고하니 상부에 이 일을 알려야겠다면서 무사히 귀환해서 다행이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고요한 정령의 숲에서 발생되는 시공의 균열을 이용하면 노스폴드의 심판의 고원으로 이동된다고 합니다.

그곳은 고대 아트레이아에서 죄를 지은 데바들을 처벌하기 위해 만들어진 감옥이자 처형장이었다고 하는데, 공기 중 오드의 농도가 높아지면 비행이 가능해지는 지역이지요.

그 원리를 조사하기 위해서 광휘의 선율 군단은 수차례 정찰대를 심판의 고원으로 파견했으나, 보내는 족족 소식이 끊기고 마는 겁니다.

대체 그곳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그곳이 어떤 곳인지 조사를 玩家 님께 부탁드릴까 합니다.

시공의 균열을 통해 노스폴드로 이동 후 审判之高原 지역을 정찰하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아닛, 심판의 고원에서 데바들을 제물로 수상한 의식을 치르고 있다는 말입니까?

그렇다면 소식이 없는 정찰대들도 그 의식의 제물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겠군요.

이거 참 큰일이군요. 어서 상부에 보고를 해서 어떤 수단을 생각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군요.

어쨌든 玩家 님이라도 무사히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基本奖励
icon 88 927 200 XP
icon x 465 480
- 密语女人之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里欧内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星期三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