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20
[每日]拯救光辉旋律侦察兵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会动的藤蔓을 처치하라(10) 里欧内와 대화하라 고요한 정령의 숲에서 살아있는 덩굴을 처치하자.
任务结果:
리오네는 고요한 정령의 숲을 조사하던 정찰대원들이 살아있는 덩굴로 인해 귀환하지 못해 곤란하다고 하며 덩굴을 처리해 달라고 했다.

살아있는 덩굴을 처치하고 리오네에게 보고하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고마워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대파국 이후 결계로 보호되고 있었던 아스테라는 우리가 살던 곳보다 좀 더 고대의 아트레이아와 비슷한 환경입니다.

하지만 대파국 때 부서진 영원의 탑 파편으로 인해 여기저기 손상되었고, 파편이 분해되면서 발생시키는 오드로 인해서 주변의 환경이 변화되고 있지요.

그렇게 변화된 환경은 우리에게 우호적이거나 이로운 방향으로 향하지만은 않습니다. 가끔은 아주 해롭고 무서운 작용을 할 때도 있지요.

이곳엔 살아있는 덩굴이라는 무서운 식물이 존재합니다. 생물을 감싸 영양분을 빨아먹는 우리 정찰대들이 이것에 희생당하곤 합니다.

寂静之精灵森林에서 会动的藤蔓을 처치하고 광휘의 선율 군단들을 구출하는 것을 도와주십시오.
정말 감사합니다!

정찰을 하러간 요원들이 돌아오지 않아 임무 수행에 여러모로 곤란했는데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玩家 님 덕분에 살아난 요원들 대신 제가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77 328 000 XP
icon x 1 861 9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里欧内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