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21
[每日]守护沉睡之生命森林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沉睡之生命森林의 적을 처치하고 지역을 수호하라(30) 帕泰诺斯와 대화하라 광휘의 선율 군단을 도와 지역을 수호하자.
任务结果:
파르테노스는 잠들어 있는 생명의 숲의 생명체들이 우호적이지 않고 영원의 탑 파편을 회수하는데 방해가 된다며 그들을 처리하고 숲의 수호를 부탁했다.

수호 임무를 돕고난 후 파르테노스에게 보고하자 큰 도움이 되었다며 공로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비교적 영원의 탑과 가까운 잠들어 있는 생명의 숲은 대파국 당시 흩어진 탑의 파편이 다른 지역보다 월등히 많습니다.

영원의 탑의 파편은 시간이 지나 천천히 분해되면서 오드를 과다 공급하게 되었고, 그로인해 생명의 숲의 생명체들은 비약적으로 진화할 수 있게 되었죠.

그들은 자신들의 힘이 탑의 파편으로 인해 강해졌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파편을 회수하는 광휘의 선율 군단을 방해하고 매우 적대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玩家 님께서 沉睡之生命森林의 수호 임무를 맡아주신다면, 그 사이 저희는 파편을 회수하는 임무를 수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숲의 생명체들을 처치하고 생명의 숲의 수호 임무를 완벽히 수행해 주셨군요.

玩家 님 같은 분들이 도와주시니 든든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基本奖励
icon 85 536 000 XP
- 补给品包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帕泰诺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