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25
[潜入/每周]侦察消逝的时间遗迹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诺斯珀德에 잠입하여 消逝的时间遗迹의 적을 처치하고 지역을 정찰하라(30) 李博兰와 대화하라 마계에 잠입하여 지역을 정찰하는 임무를 수행하자.
任务结果:
리브란은 낮과 밤이 바뀔 때마다 시간을 반복하는 잃어버린 시간의 유적을 조사하기 위해, 먼저 그곳에 잠입하여 정찰해달라는 임무를 부탁했다.

지역의 정찰을 마친 후 돌아오니 임무를 수행해 준 공로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노스폴드의 잃어버린 시간의 유적은 북쪽의 영원의 탑과 가까운 지역으로, 아직까지 결계의 영향이 남아 낮과 밤이 될 때마다 현재와 과거의 시간을 반복한다고 합니다.

아리엘의 대행자 웨다 님께서는 그 현상에 주목을 하시며, 그곳에서 결계를 재구축 할 수 있는 단서를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며 조사를 명하셨습니다.

하지만 조사 자체도 어렵지만 실수 없이 한번에 처리하지 않으면 수습이 몹시 힘들어지기 때문에, 먼저 잠입해서 주변 환경을 정찰해 주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듣자하니 玩家 님께서는 대행자 웨다 님의 인정을 받는 대단하신 분이라고 하시더군요!

玩家 님께 시공의 균열을 통해 消逝的时间遗迹로 이동 후 주변을 정찰하는 임무를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잃어버린 시간의 유적에 다녀오신 기분은 어떻습니까? 듣던 대로 신비한 곳이던가요?

玩家 님께서 정찰해 주신 덕분에 빠른 시일 내에 조사단을 꾸려 이동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빛의 가호가 함께 하길.

基本奖励
icon 107 805 600 XP
icon x 465 480
- 密语女人之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李博兰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星期三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