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26
[每日]回收破碎的动力核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破碎的动力核을 획득하고 李博兰에게 보고하라 玩家李博兰와 대화하라 고대 생명의 사원에서 부서진 동력핵을 획득하고 리브란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리브란은 고대 생명의 사원에는 아직도 가동되고 있는 부서진 거신병의 동력장치가 있다며 거기에서 동력핵을 회수해 오라고 했다.

동력핵을 가져다주자 이 일은 천족의 전력에 큰 도움이 될 것이 틀림없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저희는 고대 생명의 사원을 조사하던 중, 이곳에서 어떤 이유에선지는 알 수 없지만 부서진 거신병들의 잔해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잔해들 중에는 거신병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동력장치가 있는데, 이것은 오드의 힘이 강력해지는 밤이되면 저절로 가동되기 한다는 사실을 알아냈지요.


그것이 어떠한 원리로 아직까지도 가동될 수 있는지, 과연 활용할 수 있을지의 여부는 알수 없지만 일단 동력장치를 회수해 조사를 해 보려고 합니다.

고대 생명의 사원을 정찰하시다가 혹시 破碎的动力核를 손에 넣게 된다면 제게로 가져다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온께서 용족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냈다는 거신병이 실체화가 되어 우리가 사용할 수만 있다면 천족의 전력에 크나큰 도움이 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우린 되도록 많은 동력 장치를 손에 넣어 거신병의 연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몸으로 따지자면 심장에 해당되는 동력 장치를 가동하는 것은 이 동력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는 작군요. 잠시 살펴봐도 되겠습니까?
흠... 천년이나 지난 지금까지 가동될 수 있다니 신기하군요.

이 동력핵은 즉시 거신병을 연구하는 연구소로 보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개발만 된다면 우리의 전력에 큰 도움이 될 것이 틀림 없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93 744 000 XP
icon x 1 861 9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李博兰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