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30
[每日]守护克拉尔奥德矿山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克拉尔奥德矿山의 적을 처치하고 지역을 수호하라(30) 萨西泰와 대화하라 광휘의 선율 군단을 도와 지역을 수호하자.
任务结果:
사히텔은 크랄 오드 광산 지역의 영원의 탑 파편은 대지의 일부가 될 정도로 거대한 데다 땅 속 깊숙히 파묻혀 있어 회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아인종을 먼저 몰아내고 천천히 파편을 회수하겠다면서 수호 임무에 협조를 요청했다.

지역 수호 임무를 돕고난 후 사히텔에게 보고하자 큰 도움이 되었다며 공로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크랄 오드 광산은 대파국 이후 떨어져 나온 영원의 탑 파편 위에 세워진 지역으로 고대의 크랄 종족들이 차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광휘의 선율 군단은 영원의 탑 파편을 회수하려 했으나 파편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거대한 영원의 탑의 일부가 땅 속 깊숙히 파묻혀 있어 임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이 지역을 차지하고 있는 고대의 크랄들을 물리치고 크랄 오드 광산을 장악한 후, 천천히 탑의 파편을 회수하려고 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克拉尔奥德矿山을 차지하고 있는 아인종들을 처치하고 지역의 수호에 협조해 주시겠습니까?
아인종들을 몰아내고 지역의 수호 임무에 협조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첫 술에 배부를 순 없지만, 이런 식으로 해나가다 보면 광휘의 선율 군단이 이 지역을 차지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겁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基本奖励
icon 85 792 608 XP
- 补给品包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萨西泰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