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40
奥佩乌斯的特别图案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特别制作图案을 구입한 후 阿道尔에게 보고하라 玩家阿道尔와 대화하라 오르페우스가 팔고 있는 특별한 제작 도안을 구입하여 아도르에게 가져다주자.
任务结果:
아도르는 오르페우스라는 도안 상인이 일반 데바들은 배울 수 없다는 특별한 도안을 만들어 냈다면서 그것을 대신 사다달라고 요청했다.

도안을 사다 주니 역시 자기는 사용할 수 없지만 가져다 주셔서 감사하다며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간혹 영원의 탑 파편에 접근했던 사람들은 자신의 인지를 넘어선 능력을 발휘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얼마 전에는 오르페우스라는 도안 장인이 어떤 계시라도 받은 듯 새로운 도안을 만들어 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그것을 해석해내거나 사용할 수 있는 데바가 나타나지 않았죠.

쓰지도 못할 도안을 어째서 팔고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도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 도전 의식이 생겨서요. 그 도안을 좀 사다 주실 수 있겠습니까?

이상한 도안을 비싼 값에 판다고 트집을 몇 번 잡았더니 저한텐 절대로 안판다고 해서 말이죠...

奥佩乌斯에게서 特别制作图案을 좀 사다 주십시오.
오르페우스란 도안 장인은 아주 특별한 도안을 만들어 냈는데, 그것을 사용하는데 성공한 데바가 지금까진 아무도 없다고 합니다.

아무도 사용할 수 없다니 도전 의식이 생기는 군요. 제게 그 도안을 좀 사다주실 수 있겠습니까?

이상한 도안을 비싼 값에 판다고 트집을 몇 번 잡았더니 저한테만은 절대로 안팔겠다지 뭡니까...
오르페우스가 파는 특별한 도안을 사다 주셨군요!

어디 제가 잠깐 봐도 되겠습니까?
으음... 으으음... 역시 저는 알아 볼 수 없는 도안이로군요. 혹시 불량은 아닌지...?

이게 이러한 재료를 사용해서 이런 공식을 대입하면... 될 수 있을 것도 같긴 한데.

휴, 어렵군요. 좀 더 연구해 봐야겠네요.

어쨌든 사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6 631 200 XP
icon x 77 580
- 变化法:古代制造石
- 变化法:太古制造石
- 古代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道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