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42
高级守护者的技术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魔力变化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魔力变化을 사용하라[%2] 佩伦와 대화하라 마력변환을 사용해 본 후 펠렌과 대화하자
任务结果:
펠렌에게 마력변환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마력변환을 사용해 보았다.

마력변환을 사용해 본 이야기를 펠렌에게 전해주자 두 가지 이상의 물건을 조합해 새로운 것으로 변환하다니 대단하다며 놀라워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웨다 님을 통해 들은 바로는 고대 아트레이아의 영웅은 마력변환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더군요.

그것은 기존의 장비나 장신구를 소모해서 새로운 장비로 변환할 수 있는 능력이었다고 합니다.

데바들이 신성력을 사용하여 물질을 변환 시키는 것과는 다른 개념으로 거창하게 말하자면 재창조의 능력이라고나 할까요?

그것이 대체 어떤 방식으로 다뤄지는 능력인지 알고 싶은데 현재 그 능력을 소지했다고 알려진 자는 없습니다.

혹시 玩家 님께서 그 능력을 갖고 계시다면, 魔力变化을 통해 장비를 변환해 본 후 저에게 그 원리를 가르쳐 주실 수 있을까요?

두 가지 이상의 장비나 장신구를 조합해서 새로운 장비나 장신구를 만들어 내셨단 말입니까?

대단하군요!

하지만 결과가 그렇게 좋진 않았나 봅니다. 얼굴 색이 어두우신 것을 보니... 가끔은 운이 나쁠 수도 있지요.

혹시 조합할 재료를 많이 사용하면 할 수록 좋은 것으로 변환되는 것은 아닐까요?

아, 순수한 호기심에서 나온 말입니다. 크게 신경쓰진 마세요.

基本奖励
icon 26 524 800 XP
- [扎库隆]推荐等级减少魔法石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