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80
[潜入/每日]妨碍魔族的研究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诺斯珀德에 잠입하여 执政官先遣部队战斗兵执政官先遣部队奇袭兵을 처치하라 아칸 선발부대 전투병 처치(20) 아칸 선발부대 기습병 처치(20) (删除的野外)伊利西亚와 대화하라 노스폴드에 잠입하여 영원의 탑 파편 연구를 방해하자.
任务结果:
군단장 일리시아는 마족이 영원의 탑 파편을 연구하여 아티팩트처럼 활용할 거라는 보고를 받았다고 하며, 그들의 연구가 결실을 맺게 두면 위험하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노스폴드로 잠입하여 그들의 연구를 방해하고 오라고 했다.

연구를 방해하고 돌아오니 벌어준 시간 동안 먼저 천족이 파편을 활용할 방법을 찾아야겠다고 하며 노고를 치하해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대파국 때 파괴된 영원의 탑의 파편은 아주 다량의 오드를 이용하면 독특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시공의 회랑을 열거나 화염 지옥같은 특수한 효과를 발동시킨다거나 하는 것 말이죠. 마치 아티팩트처럼요.

광휘의 선율 군단은 이러한 효과 중에는 결계를 강화하거나 결계막을 생성할 수 있는 효과도 있지 않을까 해서 영원의 탑 파편을 회수하고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

그렇지만 마족들은 우리와는 다르게 파편을 활용해 천족을 공격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아스테라에 시공의 균열이 열리면 诺斯珀德로 잠입하여 执政官先遣部队战斗兵执政官先遣部队奇袭兵을 처치하고 그들의 계획을 방해하고 오십시오.
듣던 중 반가운 소리입니다.

玩家 님께서 벌어주신 시간은 잘 활용해서 반드시 우리가 마족보다 먼저 파편을 활용할 방법을 찾아내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91 465 537 XP
- 荣誉之血斗徽章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伊利西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