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90
[每日]永恒之塔碎片相关的报告书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艾斯泰와 대화하라 奥贝斯特와 대화하라 梅拉迪艾斯와 대화하라 塞贝勒와 대화하라 (删除的野外)伊利西亚와 대화하라 영원의 탑 파편에 대한 연구의 진척 상황을 파악하고 군단장 일리시아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일리시아는 영원의 탑의 파편을 연구하고, 마족보다 조금이라도 빨리 활용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연구 상황이 얼마나 진척되었는지 확인하고 보고서를 가져다 달라고 했다.

각 파편을 연구하고 있는 광휘의 선율 군단을 만나보고 보고서를 받아 일리시아에게 전달해주니 수고했다면서 격려해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광휘의 선율 군단은 영원의 탑 파편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다방면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와 마찬가지로 파편에 관심이 많은 마족들이 연구를 방해하고 영원의 탑의 파편을 차지하기 위해 아스테라에 잠입해 오고 있습니다.

마족들의 방해를 저지하고 영원의 탑 파편을 연구 중인 광휘의 선율 군단을 만나보시고 난 후, 그들에게서 파편에 대해 연구한 보고서를 가져다 주셨으면 합니다.

우선은 博提亚碎片搜索地区의 상황을 돕고 艾斯泰를 만나보도록 하십시오.
여긴 천족과 마족의 전투가 시도때도 없이 매우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거대한 탑의 파편이 있는데도 연구다운 연구를 제대로 할 시간이 없었지요.

지금까지의 연구에 따르면 탑의 파편은 아티팩트로 변해가는 도중의 것으로 보이며, 그 사이에 주입된 오드의 함량이나 주위의 환경에 따라 속성이 변하는 것이 아닐까 예상됩니다.

군단장 님께 올릴 보고서는 여기 있습니다.

다음은 奈洛碎片搜索地区에서 奥贝斯特을 만나보세요. 마족들이 쳐들어오기 전에 어서 가시는 게 좋을 겁니다.
우리가 마족과의 싸움에서 조금이라도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해선 그들보다 먼저 영원의 탑 파편의 활용 방법을 알아내는 것에 있습니다.

제가 연구한 바에 의하면 영원의 탑의 파편은 오랜 기간에 걸쳐 자연 분해가 되면 아티팩트가 되는데, 그 사이에 주변에 상당한 양의 오드를 발생시킵니다.

이렇게 발생된 오드는 주변 환경이나 생물에 영향을 주어 보통이었으면 천년에 걸쳐 진행되었을 변화를 아주 단기간에도 가능하게 하죠.

제 연구는 아직 여기까지밖에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이건 연구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다음은 匹洛斯碎片搜索地区에서 梅拉迪艾斯을 만나보십시오. 마족들의 방해가 심할테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휴, 어디 다치신 곳은 없나요? 탑의 연구를 방해하는 마족들 때문에 여긴 늘 전쟁터죠.

전 영원의 탑 파편의 활용 방법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데 아직 마족들의 방해때문에 그럴싸한 방향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단지 영원의 탑 파편에 오드를 지속적으로 주입하면 시공이 뒤틀리고 그 뒤틀린 시공으로 인해 어딘가로 이동을 할 수 있다는 것만 발견했죠.

다만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우리의 기술로서는 그 시공을 영구히 붙잡아 둘 수 없다는 결론입니다. 이건 연구 내용을 기록한 보고서입니다. 군단장님께 전달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亚内莫斯碎片搜索地区에서 塞贝勒을 만나보세요. 몸조심 하시고요.
조심하십시오! 이 지역은 탑의 파편을 노리고 잠입한 마족들이 특히나 많습니다.

마족의 방해로 인해 영원의 탑 파편에 대한 연구는 계속 제자리 걸음 중입니다. 알아낸 건 고작 파편을 이용하면 영원의 탑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 뿐이지요.

탑의 파편에 지속적으로 오드를 주입하면 영원의 탑으로 통하는 균열이 생성이 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오랫동안 지속되진 못하지요.

균열이 어떤 식으로 발생하는지에 대한 내용은 이 보고서 안에 있습니다.

자, 이 보고서를 광휘의 선율 군단장 (删除的野外)伊利西亚 님께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가는 길에도 마족 조심하시고요!
아 이것들이 영원의 탑을 연구한 보고서 입니까?

흠... 탑의 파편은 변해가는 중의 아티팩트이며, 분해될 때 과다한 오드를 발생시키며, 오드를 주입시키면 영원의 탑으로 향하는 균열을 발생시킴...

고작 이것 뿐이지만 그래도 많은 것을 알아냈군요. 연구는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생각입니다.

천족의 영광을 위해 앞으로도 수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基本奖励
icon 39 787 200 XP
- 血斗证物
- 尖晶石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伊利西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