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606
[组队]刮起西风的地区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오드의 힘이 강해지는 낮 시간에 西风高原로 가라[%2] 비행이 가능한 낮 시간에 상공의 西风守护者训练遗迹를 조사하라 古代西风守护者保管箱 확인[%5] 塔莱依亚와 대화하라 오드의 힘이 강해지는 낮 시간에 西风高原 상공에 있는 自由广场을 정찰하라[%11] 巴图迪多에게서 西风之守护者遗物箱을 되찾아 塔莱依亚에게 전하라 玩家塔莱依亚에게 보고하라 탈레이아는 서풍의 고원은 과거 서풍의 데바들이 훈련을 하던 장소라며 조사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했다. 비행이 가능할 때 공중에 있는 유적지를 조사하자.
任务结果:
탈레이아는 오드의 힘이 강해질 때 상공에 있는 고대 서풍의 데바 훈련 유적지를 조사해 고대 서풍의 데바 보관함을 찾아달라고 했다.

보관함에서 고대 서풍의 데바의 훈련 기록을 구해 탈레이아에게 전해주자 발견한 기록에 의하면 중요한 유물도 있을 것이라 했다.

하지만 유물이 있는 장소는 퓨리 무리가 있는 곳이며 그들의 우두머리가 탈취했을 것이라고 했다.

퓨리의 우두머리에게서 고대 서풍의 데바 유물 상자를 구해 탈레이아에게 전해주자 고마워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께서는 서풍의 데바에 대해 좀 알고 계신가요?

제가 듣기로는 이미 베르테론이나 엘테넨, 인테르디카 등에서 서풍의 데바들을 만나셨던 것으로 알고있어요.

그리고, 지금은 이곳 아스테라에서 다시 저희를 만나신 것이고요.

아시다시피 저희는 대부분 아트레이아아 내부를 돌아다니며 자유로운 정찰을 하곤 했어요.

용계의 임무는 엘리시움의 요청으로 특별히 움직였었던 것이었지요. 흥미로운 임무였었죠.

이 지역도 저희가 그동안 접근하지 못한 새로운 지역이지만 아직도 왜 이곳에 왔야 했는지 이유를 알거나 듣지 못한 상태에요.

영원의 탑을 보호하던 결계가 약해진 것을 복구하기 위해 아리엘 주신의 대행자인 웨다께서 소집 요청을 하셨단 이야기 정도만 들어서 알고 있을 뿐이지요.

바이젤 주신께서도 따로 명령은 없으셨지요. 하긴, 그분은 저희에게 명령을 하진 않으시니까요...
하지만 이곳 西风高原에 오니 왜 아리엘께서 저희를 소집하신 것인지 알 것 같기도 하더군요.

바로 이 곳은 과거 서풍의 데바들이 비행 훈련을 하던 곳이란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이에요.

오드의 힘의 변화가 심하고 특이한 부유도... 아마도 이런 이유로 비행 훈련에 가장 적합한 장소로 선택했을 듯 해요.

이곳을 조사해보니 상공에 있는 西风守护者训练遗迹에도 여러 유적들이 보관되어 있는 듯해요.

이 사실을 알게 되니 어쩌면 이곳에서 우리 서풍의 데바가 진정 행동할 방향에 대해 찾을 수 있지 않은까 기대되더군요.

西风高原은 오드의 힘이 강해지는 때 비행을 할 수 있어요.

괜찮으시다면 비행이 가능한 시간에 공중에 있는 유적지에서 古代西风守护者保管箱이 더 있는지 확인해 주시겠어요?
무엇인가를 발견하신 얼굴이신데요?

어디 좀 보여주시겠어요?
오래 된 기록이군요.

기록을 읽는 동안 잠시 기다려 주시겠어요?


(탈레이아가 기록을 읽는다.)


오! 기록에 의하면 이곳에 중요한 유물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것의 장소는 제가 알기로 근방에 퓨리들이 많이 있던 곳이에요.

제 생각에는 퓨리들이 그것을 그냥 두지 않았을 것 같은데 퓨리들에게서 서풍의 데바의 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겠어요?

아마도 이 지역 퓨리들의 우두머리인 巴图迪多가 가지고 있을 거예요.
바람이 정말 세차게 부는 군요.

아, 제 정신 좀 봐... 巴图迪多가 유물을 가지고 있던가요?
이것은 정말로 오래된 유물 상자로 보이는군요.

기록에 있던 것과 동일한 모습의 문양... 네 맞아요. 바로 이거에요.
확실히 이것은 저희에게 굉장한 발견이 될 것 같아요.

이곳에 오기 전에 서풍의 데바들은 한동안 정체기에 빠질 뻔 했습니다.

저희만의 존재 이유가 없는, 전혀 자유스럽지 못한 행동을 해야 하는 것 같았기 때문이지요.

어쩌면.... 이 장소가 저희에게 다시 한번 우리가 가야할 길을 알려줄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46 547 274 XP
icon x 465 480
- 补给用魔石支援包袱
选择奖励
- 亚特雷亚征服者之金属手套
- 亚特雷亚征服者之金属护手
- 亚特雷亚征服者之锁链手套
- 亚特雷亚征服者之锁链护手
- 亚特雷亚征服者之锁链保护手套
- 亚特雷亚征服者之皮革手套
- 亚特雷亚征服者之皮革护手
- 亚特雷亚征服者之长袍手套
- 亚特雷亚征服者之长袍护手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塔莱依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