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620
[每周/组队]消灭酷乐坎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塞拉图发现地에서 酷乐坎을 처치하라(1) 阿雷克山德里亚와 대화하라 오색 습지대에서 구르칸을 처치하고 알렉산드리아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서풍의 데바 알렉산드리아는 비가 오는 밤이면 깨어나 활동하는 난폭한 셀라투인 구르칸의 처치를 요청했다.

구르칸을 처치하고 돌아가니 수고했다며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오색 습지대는 낮에서 밤으로 넘어가는 시간이 되면 낮 동안 머물러 있었던 습한 기운이 비가 되어 내립니다.

그러면서 잠들어 있던 대지와 함께 낮 동안 깊고 축축한 땅 속에 잠들어 있던 셀라투들도 함께 깨어나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하곤 하죠.

그 중에는 구르칸이란 거대한 셀라투가 있는데, 그는 특히나 난폭하고 탐욕스러워 잠에서 깨어난 순간부터 잠들기 전까지 주변에 있는 것은 뭐든 가리지 않고 잡아먹는다고 합니다.

오색 습지대 塞拉图发现地에 가실 일이 있다면, 酷乐坎을 처치해 주실 수 있겠습니까? 그에게 약육강식이란 자연의 법칙을 가르쳐 주고 오십시오.
구르칸을 처치하고 돌아오셨군요.

워낙 거대하고 난폭해서 차마 손을 쓸 수 없었는데 대단한 일을 해내셨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 맞느라 몸이 많이 식으셨을텐데 따뜻한 차라도 마시면서 좀 쉬는 게 좋겠군요.

基本奖励
icon 39 090 822 XP
icon x 465 48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雷克山德里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星期三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组队]弱肉强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