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621
[每周/组队]消灭影子尸罗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阴森洞穴에서 影子尸罗을 처치하라(1) 西科伦와 대화하라 고요한 정령의 숲에서 그림자 쉴롭을 처치하고 시클론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시클론은 날이 저물면 출몰하는 그림자 운골리안트의 여왕 그림자 쉴롭의 처치를 부탁했다.

쉴롭을 처치하고 돌아가자 빠른 임무 수행에 감탄했다며 노고를 치하해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생명의 근본이라 할 수 있는 오드가 풍부했던 고대의 아트레이아엔 지금보다 더 크고 화려한 생물들이 많았습니다.

고요한 정령의 숲에서 발견되는 그림자 운골리안트는 그러한 고대의 아트레이아 생물로서 단단한 외피와 날카로운 낫 같은 다리를 지닌 몹시 난폭하고 위협적인 녀석들 입니다.

번식력 또한 무척 뛰어나 방심하면 손 쓸 수도 없을 정도로 늘어나는 운골리안트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은 단 두 가지 입니다.

마지막 한마리까지 추적해서 멸종시키거나, 운골리안트들을 번식시키는 여왕을 처치하는 것이지요.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조사 활동을 위해서 한 가지만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阴森洞穴에서 운골리안트 여왕인 影子尸罗을 처치해 주십시오.

그림자 쉴롭은 그 이름 그대로 해가 저물고 사위가 어둑어둑해지면 나타난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림자 쉴롭을 제거하고 그림자 운골리안트들의 번식을 막아주셨군요!

쉽지 않은 임무였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수행해주시다니... 감탄했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모든 실수의 근원이지요. 수색을 더욱 강화해서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두어야 겠습니다.

아무튼 수고 많으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39 090 822 XP
icon x 465 48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西科伦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星期三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组队]影子中的威胁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