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0527
寻找永恒之塔贤者的痕迹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诺斯珀德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와 대화하라 영원의 탑의 卫扎波波와 대화하라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와 대화하라 魔术香料的痕迹을 찾아라 蠕动的藤蔓을 조사하라 위자보보를 구출했다! 发光的永恒之塔碎块을 조사하라 魔术香料的微弱痕迹을 찾아라 移动的锅을 조사하라 위자보보를 구출했다! 玲珑的永恒之塔碎块을 조사하라 魔术香料的浓烈痕迹을 찾아라 飘荡的袋子을 조사하라 위자보보를 구출했다! 灿烂的永恒之塔碎块 근처에서 曙光之潜入部队守卫侦察兵을 처치하라(7) 经过加密的秘密文书을 회수한 후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에게 보고하라 玩家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와 대화하라 曙光之潜入部队秘密文书을 조사하라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와 대화하라 지령: 탑의 현자를 도와 임무를 수행하라.
任务结果:
대행자 페레그란은 지난 번 조사 활동에 대해 희망적인 기대를 품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결계의 복원을 위해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해주기를 부탁했다.

위자보보는 노스폴드를 보호할 결계의 복원을 위해서는 보호의 아티팩트를 만들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선 양질의 탑의 파편이 많이 필요하다고 했다.

탑의 파편을 확보하기 위해 노스폴드 지역을 조사하던 도중 노스폴드에 잠입한 천족과 마주치고 그들에게서 비밀 문서를 입수했다.

문서를 해독한 결과 천족의 임무는 노스폴드에 잠입하여 영원의 탑 파편을 회수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대행자 페레그란은 아칸의 그림자 군단은 천족에게서 탑의 파편을 확보하고 노스폴드의 수호를 책임질테니, 현자와의 임무에 전념해달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 玩家!

오늘은 희소식이 있어서 만남을 요청했소.

지난 번 영원의 탑 균열을 통해 노스폴드로 이동해서 체력과 능력을 잃으셨던 탑의 현자 위자보보 님이 빠른 속도로 회복하고 계신다오.

이젠 어느 정도 의사 소통도 가능할 정도가 되셨소.

임무에도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계시니 위자보보 님과 힘을 합쳐 노스폴드 결계를 구축하는 임무에 힘써주길 바라오.
위자보보 님께서는 노스폴드의 결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영원의 탑 파편을 확보해야만 한다고 했소.

아주 순수하고 완전무결한 오드의 결정체인 탑의 파편이 있어야만 그것을 재료로 보, 보... 뭐라고 했더라? 아무튼 뭔가를 만들 수 있다고 하오.

그것을 만들어내면 노스폴드를 보호할 결계를 구축할 수 있다더군.

휴, 사실 정보를 많이 얻진 못했소. 위자보보 님께서 너무 흥분을 하고 계셔서 잘 알아듣지를 못해서 말이오. 이후의 임무는 玩家에게 부탁해도 되겠소?

우선 영원의 탑에 있는 贤者之房으로 이동해 卫扎波波 님을 만나보시오. 많이 기다리고 계실거요.
보보, 당신 기억한다보.

아주 오랜만에 보지만 당신 기억한다보.
(고개를 저으며) 보보, 훨씬 더 전 당신 봤다보.

아주 오래 전 일이다보. 그때랑 아주 많이 다르다보. 그래도 보보 기억한다보. 무한한 가능성 가진 하이데바 보보...

지금 그때 다르다보. 큰 가능성 보보해도, 지금 능력 보잘 것 없다보. 그래서 알아보기 보보했다보.

그것 보보가 짊어진 업보다보. 보보가 초래한 비극 댓가다보보. 속죄하고 참회하는 보보로 더 정진하고 수양하라보보.
아트레이아 상황 아주 심각하다보. 지난 번 보보 후 잘 알게됐다보.

영원의 탑 결계 보보 약하다보보. 그럼 다른 보보 침입한다보. 하지만 그것보다 더 큰 문제 있다보. 결계 없으면 탑의 붕괴 보보된다보. 그럼 아트레이아 멸망한다보보.

그것 막을 수 있는 보보, 바로 이곳 노스폴드에 보호의 아티팩트 만드는 거다보보.

아티팩트는 거대한 오드 복합체다보. 그렇게 거대한 오드 복합체 영원의 탑 밖에 없다보. 그래서 아티팩트 영원의 탑 조각이라고 보보한다보.
대파국 때 영원의 탑 파괴됐다보. 수없이 많은 탑의 조각 아트레이아에 흩어졌다보. 탑의 조각 많은 시간 흘러 변했다보. 여기 특별한 보보 더하면 아티팩트 된다보.

이거 보보해서 보보가 보호의 아티팩트 만든다보. 노스폴드와 영원의 탑 보보하는 결계 만든다보보.

그러려면 아티팩트 재료 필요하다보. 보보한 오드 조각, 거대한 영원의 탑 조각 필요하다보.

지난 번 조사할 때 보보가 몇 개 봐뒀다보. 이제 보보 많이 회복됐다보. 보보 직접 가고 싶다보.

보보 먼저 출발한다보. 아스펠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에게 지원군 보보해라보. 그리고 보보 쫓아와라보.
영원의 탑 현자인 위자보보 님은 만나뵙고 왔소?

방금도 이곳으로 오셔서 뭔가 지시를 하고 가셨는데 좀처럼 말을 알아듣기 힘들어서...

보호의 아티팩트를 보보하기 위해 탑의 파편을 확보할 할 필요가 있다고 하시던데, 대체 이게 무슨 소리인지 아시오?
탑의 파편이라면 대파국 때 부서진 영원의 탑 파편을 말하는 거로군!

지난 번 조사에서 탑의 파편... 즉 순수한 오드의 덩어리가 노스폴드의 환경과 생물들에 영향을 미쳐 특수한 효과를 일으킨다는 결과를 얻어냈지.

그렇군. 위자보보 님께서는 보호의 아티팩트를 만들기 위해 탑의 파편을 회수하라 하신거군!

알겠소. 위자보보 님과 玩家가 탑의 파편을 발견하고 신호를 주면, 파편의 확보와 운반은 아칸의 그림자 군단이 맡겠소.
위자보보 님께서는 먼저 출발 하시면서 玩家에께 북동쪽을 향해서 오라고 하셨소.

아마도 노스폴드의 북동쪽에 있는 蓝色幻影森林을 말씀하신게 아닌가 싶소.

내가 위자보보 님께 추적이 가능한 마술 향료를 뿌려드렸으니 魔术香料的痕迹을 찾아가면 될 거요.

노스폴드 곳곳에는 무서운 생물이 많이 살고 있으니 각별히 몸 조심 하시오.
(푸른 빛이 아름답게 빛나는 영원의 탑 파편이다)

(위자보보의 말대로 순수한 오드의 마력이 느껴지는 것 같다)

(탑 파편에 회수 표시를 한 후 지원군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
(푸른 빛이 영롱하게 빛나는 영원의 탑 파편이다)

(위자보보의 말대로 순수한 오드의 마력이 느껴지는 것 같다)

(탑 파편에 회수 표시를 한 후 지원군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어서오시오, 玩家! 어디 다친 곳은 없소?

방금 전 여기저기 부상을 입고 몹시 지친 듯이 위자보보 님께서 돌아오셨는데, 玩家%은 보이질 않아 걱정하던 중이었소.

위자보보 님은 너무 무리하신 듯 하여 다시 현자의 방으로 모셨다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요?
이건... 천족의 언어로 씌여있는 문서로군.

이렇게 복잡하게 암호화 된 것을 보니 무척 중요한 정보가 들어있을 것 같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하게 말해주시오.
노스폴드에 흩어져 있는 탑의 파편을 회수하는 임무 도중 천족을 마주쳤다라...

별로 좋은 징조같지 않아서 기분이 나쁘군.

그들이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노스폴드에 잠입했는지는 이 문서를 확인하면 알 수 있겠지?

암호를 해독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주시겠소? 그 후에 함께 문서를 확인하고 그들의 음모가 무엇인지 밝혀내 봅시다.
음... 서광의 잠입 부대의... 수행...

그곳에서... 일은... 라노메스에게...

군단장 유...

...으음, 다 해독되었소. 틈틈히 천족의 언어를 배워둔 것이 이럴 때 도움이 되는군.

여기 해독한 曙光之潜入部队秘密文书요. 문서를 읽고 천족의 계획이 무엇이며, 어째서 노스폴드에 잠입을 했는지 알아내 보시오.
그렇소! 천족 또한 영원의 탑 파편의 효용성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 같군.

그들에게 탑 파편을 빼앗기지 않도록 노스폴드 수호에 박차를 가해야겠소.

노스폴드의 수호와 천족에 대한 경계는 아칸의 그림자 군단이 맡을테니, 玩家%은 다른 임무에 더 신경 써 주시오.

여러모로 수고 많으셨소.

피곤할 텐데 위자보보 님이 회복되는 동안 잠시 쉬고 계시는게 좋겠구려.

基本奖励
icon 147 934 512 XP
- 佩莱格兰之普通防具支援箱
- 增强型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佩莱格兰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特殊的秘密任务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