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7505
[副本/组队]可疑的耶梦加得进攻通道支援作战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可疑的耶梦加得进攻通道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托谷灵과 대화하라 可疑的耶梦加得进攻通道 임무에 지원하라[%5] 可疑的耶梦加得进攻通道에서 术古的特殊药水을 사용하라[%8] 甘盖尔와 대화하라 布里特拉动力装置를 찾아라[%14] 保普拉와 대화하라 바우프라는 수상한 요르문간드 진격로 임무 수행을 위한 지원자를 찾고 있다. 수상한 요르문간드 진격로 임무에 지원하자.
任务结果:
바우프라는 수상한 요르문간드 진격로에서 기계병기 시험부품을 회수할 임무를 진행해야 한다고 했다.

기계병기 시험부품은 슈고의 기술로 보관되어 있으며 이를 회수하기 위해 슈고의 능력을 지원받기로 했다.

슈고 도굴단 토고링을 만나니 슈고 특수 변신 물약을 요르문간드의 다리 지역에서 마신 후 브리트라 동력 장치를 사용하면 슈고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수상한 요르문간드 진격로에 지원해 간게르를 만난 뒤 브리트라 동력 장치를 찾은 후 바우프라에게 돌아가 소식을 전했다.

全部任務的文本:
可疑的耶梦加得进攻通道에서 슈라크와 브리트라의 밀거래가 진행된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이를 조사해보니 슈라크가 수상한 요르문간드 진격로에 숨겨져 있던 기계병기 시험 부품을 찾아내 브리트라군에게 넘기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브리트라군은 꽤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시험 부품은 연구방면에서 높은 가치가 있습니다.

이에 판데모니움에서는 이를 회수하기로 했지만 그곳에 있던 브리트라군의 물건은 특수한 기술로 잠겨있거나 숨겨져 있었습니다.

확인 결과 이는 슈고의 기술이더군요. 그래서 마음이 걸리지만 일단 슈고의 도움을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제 옆에 있는 托谷灵은 슈고 도굴단의 일원인데 나름 유명하다고 합니다.

玩家 님께서 한번 그녀를 만나보시겠습니까? 제가 보냈다고 이야기하면 됩니다.
데바가 기계병기 시험 부품을 가져오기로 한 것이냥?

사실 오래전 요르문간드의 다리에 봄바드를 설치할 때 슈고 기술자들이 키나를 받고 브리트라군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데바들이 가져오려고 하는 기계병기 시험부품도 아마 슈고들의 기술로 잠겨있는 물건일 것이다.

슈라크들이 어떻게 우리의 기술을 사용했는지 모르겠지만 그 물건들은 오직 우리 슈고의 기술로만 회수할 수 있다, 갸릉.
믈론 있다.

슈고의 기술은 상상을 초월한다. 불가능은 없당.

이 术古的特殊药水을 받아라. 이것을 마시면 몸 속에 슈고 전해질이 들어가게 되는데 이 물질은 에너지에 의해 충격을 받으면 효과가 발동된당.

물약은 한번만 마시면 몸 속에 영구히 남을텐데 걱정마랑. 부작용은 없다, 갸릉

효과가 발동되면 슈고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사실 시간이 길진 않당. 하지만 슈고의 기술은 너무나 훌륭하기 때문에 이정도도 굉장한 것이당, 냥냥

다행히도 可疑的耶梦加得进攻通道에는 布里特拉动力装置가 있을 것이당. 그것이 충전되어 있다면 사용해서 물약의 효과를 발동 시킬 수 있을 것이당, 갸릉.

이 물약은 추운데서 몸에 흡수가 잘되니 可疑的耶梦加得进攻通道에 도착하면 마시도록 해랑.
토고링은 만나고 오셨습니까?

슈고의 물약을 마셨다면 이제 다음 임무는 브리트라군 동력 장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서둘러 작동 가능한 布里特拉动力装置를 찾아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천족도 이곳에 와있다는 점입니다.

그들보다 먼저 사용 가능한 布里特拉动力装置를 찾아야 합니다.

동력 장치를 가동시키면 슈고의 능력을 얻을 수 있으니 이 능력을 이용해 机械兵器实验零件을 회수하십시오.

임무를 마치면 결과를 保普拉 님께 소식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군요...

슈고의 능력은 참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때가 많습니다.

어쨋든 수상한 요르문간드 진격로에서 진행할 임무에는 슈고의 역할이 커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천족이 우리와 같은 목적으로 그곳에 왔었다는 점이 마음에 걸립니다.

그들이 어떻게 알고 그곳에 왔을까요?

혹시.... 아, 아닙니다. 玩家 님을 앞에 모시고 괜한 소리만 늘어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39 090 822 XP
icon x 155 16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保普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