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745
[副本]被盗的符文族圣物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勒门图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被盗的符文族圣物을 획득하고 克努特에게 보고하라 玩家克努特와 대화하라 나스토 부활 실험장에서 도난당한 룬족의 성물을 회수해서 크누트에게 가져가자.
任务结果:
프로쿠라는 브리트라 군이 훔쳐온 룬족의 성물을 나스토 부활 실험장으로 옮기고 있다는 소식을 전한다.

그러면서 프로쿠라는 개조해서 장비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한 룬족의 성물을 브리트라 군의 손에 넘길 수 없다며, 그것을 회수하여 크누트에게 전하라고 했다.

도난당한 룬족의 성물을 크누트에게 전달하니 수고했다며 공로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브리트라는 병력을 엔샤르로 집결시키면서 여기저기에서 닥치는대로 약탈을 거듭하며 보물을 긁어모으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은 없어져버린 카탈람 곳곳에 흩어져 있던 룬족의 보물을 모아 이곳, 리멘투로 옮겨왔다고 합니다.

대체 그들이 룬족의 보물을 어디에 사용할지는 모르겠으나, 개조해서 장비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한 룬족의 보물을 순순히 그들의 손에 넘겨줄 순 없지요.

나스토 부활 실험장으로 옮겨진 布里特拉失窃品箱子에서 被盗的符文族圣物을 회수해 주십시오.

성공적으로 일을 마치고 나면, 军需物资补给地에 있는 克努特 님께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쿠라에게서 이야기는 전해 들었네. 브리트라 군이 룬족의 보물을 통해 무슨 일인가를 꾸미려 한다지?

어떤가? 그들에게서 도난당한 룬족의 성물은 회수해 왔는가?
이것이 그들이 훔쳐간 룬족의 보물이란 말인가?

대체 이것을 브리트라 군이 무엇에 쓰려고 했을지... 잠시 살펴볼테니 조금만 기다리고 있게.
과연...! 이 룬족의 성물이라는 것을 조금만 손을 보면, 장비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군.

이렇게 위험하고 유용한 자원을 브리트라의 손에 넘기지 않은 것이 천만다행일세.

정말 수고 많았네.

혹시 앞으로도 이러한 자원을 발견한다면 즉시 내게 가져오게나. 보수는 섭섭치않게 주겠네.

基本奖励
icon 3 741 284 XP
完成10次时选择奖励
- 改造的古代符文族防具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普罗库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0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