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901
[组队]守护秘密仓库的龙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萨特拉的秘密仓库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萨特拉的秘密仓库의 军事资金保管室을 지키는 惩罚者基纽拉希를 처치하라(1) 乌德比에게 보고하라 비밀창고의 군자금들을 모두 빼돌리기 위해서는 징벌자 기뉴라쉬를 처치해야 한다고 한다. 그를 처치하고 우드비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비밀창고 내부에 잠입해있던 로린델은 시간을 끌면 작전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다며 비밀창고를 지키는 징벌자 기뉴라쉬를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군자금 보관실로 가 징벌자 기뉴라쉬를 처치하고 우드비에게 돌아가니 연족과 마족 군대의 전력에 큰 도움이 되겠다며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이곳은 아마도 사트라 군단의 군자금을 숨겨두기 위해 만들어진 창고인 것 같습니다.

차원의 문에 생긴 문제 때문에 지금 당장은 보물을 옮길 수가 없지만, 그렇다고 마냥 기다렸다간 이쪽이 먼저 발각되겠죠.

그러니 이쪽에서 선수를 쳐야합니다. 비밀창고를 지키는 惩罚者基纽拉希를 처치해버리자는 말입니다.

警卫实体控制室에 놓인 경비용 아티팩트를 파괴하면 그의 힘이 약해질 테니 그를 처치해 주세요.

그 후에는 뒷일은 저희에게 맡기고 乌德比 님에게 보고하시면 됩니다. 뭐, 어느 정도의 보물은 가져가도 좋습니다만... 지나친 욕심은 곤란합니다.
오, 玩家. 罗林黛尔이라는 요원은 만난 건가?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내게 설명해주게.
음... 놀랍군.

비밀창고가 숨겨져 있었다니...

작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티아마트 군단은 적지 않은 타격을 입게 되겠군.

정말 고생이 많았네.

基本奖励
icon 5 062 081 XP
- 培特拉功勋勋章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