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903
[组队]秘密仓库的守门人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萨特拉的秘密仓库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萨特拉的秘密仓库를 지키는 수문장들을 처치하라 不屈的吉斯库塔(1) 铁甲瓦尔多(1) 库希尔와 대화하라 아미오스가 작전의 진행을 위해 수문장들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불굴의 지스쿠타와 철갑의 와르도를 처치하자.
任务结果:
연족 침투요원인 아미오스는 사트라의 비밀창고를 지키는 두 명의 수문장들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절친한 친구인 쿠시르에게 보고하면 흔쾌히 보상을 줄 것이라 말했는데, 불굴의 지스쿠타와 철갑의 와르도를 처치하고 쿠시르에게 보고하니 그는 매우 난감해 하며 보상을 내밀었다.

全部任務的文本:
군자금 보관실을 지키고 있는 기뉴라쉬는 막강한 상대임이 분명하오. 하지만 진짜 문제는 그가 있는 곳까지 갈 수 있느냐 하는 것이오.

생각해보시오. 가장 많은 보물이 있는 군자금 보관실에 접근조차 할 수 없다면 작전이 다 무슨 소용이겠소?

그러니 우리가 안전하게 탈취 작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두 명의 문지기를 처치해 주시오.

그들의 이름은 不屈的吉斯库塔铁甲瓦尔多요.

힘든 부탁이니 그에 맞는 보상을 드려야 할 텐데...

아! 티아마란타의 库希尔에게 보고하시오. 절친한 친구인 내 부탁이라는 이야기를 하면 분명 충분한 보상을 드릴 것이오.
玩家 님?

제게 무슨 볼일이라도 있으신 겁니까?
아미오스 씨가 그런 부탁을 했단 말입니까?

휴... 그분과 저는 친분이 그리 돈독하지 않은 관계인데 어째서 자꾸 이런 난감한 부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함께 술자리를 가졌던 것 뿐인데 절친한 친구처럼 행동을 하니 원...

뭐, 어쩔 수 없군요. 玩家 님께 다시 그곳으로 돌아가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여기, 큰 일을 하셨으니 이 정도면 충분할 것입니다.

基本奖励
icon 4 960 839 XP
- 下级功勋包袱
完成10次时选择奖励
- 培特拉功勋勋章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0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