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930
[副本/组队]阿修纳塔德雷得奇安战斗支援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修纳塔德雷得奇安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阿修纳塔德雷得奇安 임무에 지원하라[%2] 莱兰提와 대화하라 阿修纳塔德雷得奇安的主要病理을 제거하라 输送队德拉坎法师兵 처치 (1) 德雷得奇安领航员 처치 (1) 德雷得奇安炮击队长 처치 (1) 舰船指挥官阿修纳塔을 제거하라 (1) 퀘스트 창에서 即时报告을 누르거나 斯卡弥叙와 대화하라 아슈나탈 드레드기온 임무에 지원하자.
任务结果:
스카미쉬는 아슈나탈이 이끄는 새로운 드레드기온이 나타났다며 이를 공격하기 위한 임무에 지원해줄 것을 요청했다.

아슈나탈 드레드기온에 잠입하는 임무에 지원해 미리 잠입해있던 레난티를 만난 뒤 드레드기온 각 구역의 우두머리를 제거한 뒤 스카미쉬에게 소식을 전했다.

스카미쉬는 아슈나탈의 드레드기온을 완전히 파괴할 때까지 계속 잠입 임무에 지원해줄 것을 부탁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이미 소멸한 용제인 티아마트의 부하 아슈나탈이 드레드기온을 이끌고 나타난 것을 알고 계십니까?

아슈나탈은 티아마트가 소멸하자 드레드기온 함선을 이끌고 탈출한 후 세력 부활을 꿈꾸며 티아마트군 잔당을 모으고 있는 것 같더군요.

판데모니움에서는 이 阿修纳塔德雷得奇安을 완전히 궤멸시킬 것을 명령했습니다.

玩家 님께서 이 임무에 협조해 주신다면 큰 영광이 될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임무는 아슈나탈 드레드기온이 나타났을 때, 드레드기온으로 향해 작전병 莱兰提을 만나는 것입니다. 이후 임무는 레난티가 설명해줄 겁니다.

그럼 무운을 빕니다.
늦지 않고 드레드기온에 올라타셨군요.

아슈나탈의 부대는 티아마트의 패잔병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전력은 다른 용족과 비교해 볼 때 결코 약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아슈나탈의 드레드기온의 각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용족 대장들을 처치하고 함선의 지휘관인 아슈나탈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함장실로 진격하시면서 각 지역에 있는 阿修纳塔德雷得奇安的主要病理를 처치하십시오.

임무를 완수하면 스카미쉬 님께 상황을 보고해 주십시오. 저는 드레드기온 파괴 작전을 완료할 때까지 이곳에 잠입해 있겠습니다.
莱兰提는 아직 조사 차 드레드기온에 남아있는 거로군요.

玩家 님의 활약으로 함선 지휘관 아슈나탈을 처치하고 드레드기온을 무력화 했으니 곧 돌아오겠지요.

하지만 방심해선 안됩니다. 드레드기온은 또 나타날 것이 틀림없으니까요. 저흰 드레드기온을 완전히 파괴할 때까지 잠입 임무를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玩家 님께서도 이 임무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基本奖励
icon 39 090 822 XP
icon x 454 48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奥利维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