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970
打开结界通道的方法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厄夏勒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沃格利와 대화하라 里尼西와 대화하라 결계의 통로 감시관을 만나 결계의 통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任务结果:
엔샤르 지원대 부사령관인 바스탄은 엔샤르의 각 영지에 결계의 통로가 있다며 위그릭에게 자세한 얘기를 들어 보라고 했다.

위그릭은 결계의 통로에 대해 설명해 주며 벨리아드 영지로 가서 결계의 통로 감시관을 만나 보라고 했다.

벨리아드 영지의 결계의 통로 감시관인 리니히는 결계의 통로로 들어가려면 결계의 파편이 필요하다고 얘기하며 기회가 되면 가보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결계의 통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엔샤르 지원대는 엔샤르 진출 당시 곳곳에 있는 거대한 결계석들을 발견했지만 그 정체에 대해선 자세하게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다네.

그런데 최근 결계석을 조사하던 중 숨겨진 통로가 있다는 걸 알아냈지. 우린 이 통로를 结界通道라고 부르고 있네.

중요한 점은 결계의 통로가 우리에게 위협이 되지 않도록 조사하고 관리하는 일일세.

수색대 조장인 沃格利에게 가면 좀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 줄 걸세.
바스탄 부사령관님이 结界通道에 대해 알아보라 해서 오셨습니까?

엔샤르 지역에는 万奎雷野营地, 龙帝遗址, 军需物资补给地에 각각 결계의 통로 입구가 있습니다.

결계의 통로를 통해선 특별한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죠. 결계의 통로 감시관이 각 영지 마을에서 통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军需物资补给地로 가 里尼西을 만나 보십시오.

백번 말로 듣는 것보다 한번 직접 보는게 좋다는 옛말이 그르지 않다는 걸 알게 될 겁니다.
결계의 통로를 통해 특별한 차원에 있는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사실은 아주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됐습니다.

몬스터를 사냥하다 얻은 结界碎片을 지닌 채 결계의 통로를 조사하다 봉인의 지식의 전당까지 발견하게 된 것이지요.

아직 봉인된 지식의 전당에 대한 정보가 충분하지 않은 편이라 좀더 조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여기, 결계의 파편을 드릴 테니 玩家 님도 기회가 되면 꼭 이용해 보십시오.

基本奖励
icon 3 446 553 XP
icon x 150 660
- 结界碎片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巴斯坦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