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9002
[达人]奥德提取的更高境界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伏魔殿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阿雷凯에게 오드 추출 반지를 받아라 两种奥德를 乌斯塔伦에게 가져가라 玩家우스타른은 달인의 자격에 도전하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아레케에게 달인의 오드 추출 반지를 받아 달인에 도전하자.
任务结果:
오드 추출의 명인 우스타른은 달인의 자격에 도전할 때가 되었다며 방법을 일러 주었다.

아레케에게 받은 오드 추출 반지를 착용하고 하늘이 담긴 반짝이는 오드와 빛이 담긴 반짝이는 오드를 추출해 돌아가자 우스타른은 축하해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오드는 세상에 깃든 아이온의 힘, 우리를 존재하게 하는 창조의 힘입니다. 혼탁함 속에서 빛나는 창조의 조각을 뽑아내는 것이 오드 추출 능력이지요.

처음 봤을 때는 막 오드의 힘을 깨닫기 시작한 갓 태어난 데바였지만 지금의 玩家 님이라면 제 말의 뜻을 이해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玩家 님은 그 두 눈으로 세상의 허물 속에 숨겨진 오드를 꿰뚫어 보았으며 그 두 날개로 허공을 가로질러 수많은 아이온의 조각을 얻어 내었습니다.

이제 당신의 오드 추출 능력은 달인에 견줄 정도가 되었습니다.
玩家 님은 충분히 달인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다만 호칭을 얻기 위해 몇 가지가 부족할 뿐이죠.

지금의 단계를 뛰어넘어 더 아름답고 더 강력한 오드를 그 손으로 만져보고 싶지 않습니까? 지금까지의 玩家 님이라면 결코 얻을 수 없었던 미지의 오드를 말이죠.

달인에 도전하십시오! 玩家 님에게 오드 추출의 달인이 되기 위한 밥법을 알려 주겠습니다.

두 가지의 오드를 추출하여 내게 보이면 됩니다. 바로 含有天空的闪光的奥德와 含有光的闪光的奥德지요.

그 오드를 구할 수 있다면 달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두 오드를 얻기 위해서는 특수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오드 감응력을 극대화시키는 신비한 물건인데, 아무나 사용할 수 없는 물건이지만 당신이라면 가능할 겁니다.

바로 옆에 있는 오드추출용품 상인 아레케에게 달인의 오드 추출 반지를 받으십시오.

반드시 반지를 착용하고 있어야만 제가 원하는 오드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含有天空的闪光的奥德와 含有光的闪光的奥德를 모두 구하거든 다시 내게 오십시오. 그대가 무사히 돌아와 자격을 얻을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또 뵙는군요, 玩家 님.

뭔가 필요한 물건이 있습니까?

오드 추출에 도움이 되는 물건이라면 다 가지고 있지요.
역시 玩家 님이라면 달인에 도전하실 줄 알았습니다.

장인의 회당을 찾는 것을 자주 뵈었으니 지금쯤이면 달인이 되실 거라 생각했죠.

자, 달인의 오드 추출 반지를 드리겠습니다.

아무리 玩家 님이라도 반드시 이 반지를 착용해야만 含有天空的闪光的奥德와 含有光的闪光的奥德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무사히 임무를 완수하여 오드 추출의 달인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명품을 만드는 장인이라고 해도 정작 추출 기술은 뛰어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오드 추출은 간단히 익힐 수 있는 기술이 아닙니다. 더구나 달인에 도전할 정도의 실력은 드물지요.

그러니 玩家 님은 자부심을 가져도 좋습니다.

얼마든지 도전하십시오! 시간은 玩家 님을 기다려 줄 테니까요.
정말 해내고 말았군요, 玩家 님!

이 오드에 깃든 반짝임을 보십시오. 이 빛은 빛의 본질을 꿰뚫어 보는 자, 오직 달인만이 볼 수 있습니다.

玩家 님이 달인의 경지에 이른 것을 축하드립니다.

基本奖励
icon 5 390 338 XP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乌斯塔伦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