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043
[副本/组队]乌达斯神殿的龙信徒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荒废的乌达斯神殿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阿乌利安과 대화하라 荒废的乌达斯神殿으로 이동하라 버려진 우다스 신전의 용신도 우두머리들을 처치하라 阴郁的马里卡·巴拉(1) 献身的阿努拉提(1) 狂暴的支配者马里卡(1) 阿乌利安과 대화하라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침입하여 용신도들이 숨기고 있는 목적을 찾기로 했다. 용신도 우두머리들을 처치해 단서를 찾자.
任务结果:
호네우스는 용신도의 목적을 알아내려면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직접 침입하는 수밖에 없다고 했다.

그래서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갔지만 놈들의 목적은 알아내지 못했다.

다만 신전의 지하로 통하는 통로를 발견하고 진정한 비밀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요즘 들어 걱정되는 문제가 하나 있소.

사실 이 근처에는 버려진 용족의 신전이 있다오. 우다스 신전이라든가 뭐 그런 이름이었던 것 같소.

꽤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었는데 최근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리가 그 신전을 장악한 것 같더구려.

게다가 신전 안에만 있는 게 아니라 요즘 들어서는 신전 밖으로까지 영역을 넓히려고 하는 낌새요.

마음에 계속 걸리기는 하는데 혼자 힘으로는 놈들을 다 당해낼 수 없을 것 같아서 상황만 보고 있는 중이었소.
玩家%이 먼저 일을 돕고 싶다고 했으니 부담 없이 부탁하겠소.

놈들이 무슨 꿍꿍이로 버려진 우다스 신전에 둥지를 틀었는지 좀 알아내 주시오.

그저 갈 곳이 없어서 모여든 것일 수도 있지만 방심하다 뒤통수를 맞기는 싫으니까 말이오.

용의 숭배자들은 언제 어디로 튈지 종잡을 수가 없으니까.

혼자 신전 안으로 들어가는 건 위험하니 우다스 신전 조사를 진행 중인 阿乌利安을 먼저 찾으시오.
으윽... 이곳은 용의 숭배자 놈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다스 신전으로 직접 들어가 놈들이 숨기고 있는 것...

...그러니까 궁극적인 목표를 조사하려 했지만 이처럼 그들의 포로로 붙잡히고 말았어요.
하아...

玩家 님께 도움이 될 만한 자세한 정보를 줄 수도... 없게 되었군요.

하지만 버려진 우다스 신전 안에 용신도들의 우두머리가 있었다는 사실은... 분명히 기억합니다.

그러니 용신도들의 우두머리인 阴郁的马里卡·巴拉, 献身的阿努拉提, 狂暴的支配者马里卡를 처치하고 그곳의 상황이 어떤지, 놈들이 숨기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알아내 주세요.
조금 더 추적하면... 놈들이 숨기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밝혀낼 수 있을 거에요.

아악! 저는... 걱정 마시고 앞으로의 임무에 집중해주세요.

基本奖励
icon 3 015 580 XP
icon x 185 880
- 改良恢复秘药
- 荒废的乌达斯神殿复合魔石包袱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