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053
消灭让人头疼的毒虫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锡兰泰拉回廊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실렌테라 회랑에서 독충을 처치하라 毒针叙路克(5) 青苔蜘蛛(5) 黑脚蝎兽(5) 斯泰乌里奥斯와 대화하라 실렌테라 회랑에서 독충에 당하는 데바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그곳으로 가서 독침 쉴룩, 이끼 옥타사이드, 검은발톱 스콜로펜을 처치하자.
任务结果:
스테우리오스는 실렌테라 회랑에 갔다가 중독되어 돌아오는 데바들이 많다면서 그곳의 독충을 처치해 달라고 했다.

부탁대로 독충을 처치하고 돌아가서 생각보다 독충이 별로 강하지 않다고 말했더니 스테우리오스는 뭔가 이상하다면서 조금 더 조사해 보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이고, 玩家 님!

마침 잘 만났습니다.

안 그래도 누가 좀 도와줬으면 일이 한결 수월하겠다고 생각하던 참이었거든요.

때마침 玩家 님이 오신 걸 보니 역시 다섯 주신께서 보우하고 계신가 봅니다.
잉기스온 지하에 있는 실렌테라 회랑이 발견된 건 玩家 님도 알고 계시죠?

그곳에도 우다스 신전 지하에 있는 맹독의 동굴처럼 여러 가지 독충이 있는 모양입니다.

요즘 들어 그곳에 갔다가 독충에게 물려 부상을 입고 오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하지만 玩家 님이 구해다 주신 독을 가지고 만들어 둔 해독제도 거의 떨어져 가는 상황입니다.

이 이상 부상자가 더 늘어나면 감당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상황을 종합해 보면 해독제를 더 만들기는 어려우니 차라리 문제의 근원을 없애 버리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실렌테라 회랑에 가서 독충을 처치하는 것이 제일 나을 것 같다는 말이지요.

이 일을 玩家 님이 좀 맡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난번 일도 있고 해서 아무래도 믿음이 가거든요.
실렌테라 회랑 여기저기에 毒针叙路克, 青苔蜘蛛, 黑脚蝎兽이 있습니다. 놈들을 처치해 주십시오.

떼로 모여 있어서 위험하다고 하니까 玩家 님도 조심하십시오.

참, 회랑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알고 계시죠?

마족 놈들도 득실대고 있을 테니 주의하십시오.

그러고 보니 독충이 놈들만 물어 버리면 참 좋을 텐데 말입니다, 하하하.
요즘 천계의 독충과 잉기스온의 독충을 여러모로 비교해 보는 중입니다.

겉모습이나 기본적인 생태는 비슷한데 독 성분은 훨씬 강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분석한 것을 종합해서 생각해 보면 역시 환경의 영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참, 바쁘신 분을 세워 놓고 한참 딴 얘기만 늘어놓았군요. 실렌테라 회랑에서 독충은 처치하셨습니까?
실렌테라 회랑의 독충을 처치했다는 말을 들으니 제 속이 다 시원하군요.

그런데 놈들이 정말 그렇게 별거 아니었단 말입니까?

정말 이상한데요. 실렌테라 회랑의 독충이 그렇게 간단히 처리할 수 있는 놈들이라면 그곳에 갔던 데바들이 중독되어 돌아온 것이 설명이 안 되는데...

뭔가 다른 이유가 있는 모양이로군요. 제가 추가적으로 조금 더 조사해 봐야겠습니다.

어쨌거나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5 989 348 XP
icon x 89 820
- 上级治疗药水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斯泰乌里奥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组队]剧毒的成分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