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102
龙信徒的目标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荒废的乌达斯神殿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地下城市龙信徒를 처치하고 증거물을 찾아 阿格拉乌洛斯에게 가져가라 玩家지하도시 전투병, 지하도시 수비병, 지하도시 기습병, 지하도시 파수병, 지하도시 마도사, 지하도시 정령사, 지하도시 치료사, 지하도시 수도승을 처치하고 놈들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만한 증거물을 찾자.
任务结果:
아글라우로스는 버려진 우다스 신전을 용신도가 점령했다면서 놈들의 목적을 밝혀 달라고 했다.

저주받은 지하도시를 맴도는 용신도를 처치하고 명령서를 손에 넣었지만 공사를 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냈을 뿐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못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사실 요즘 계속 신경 쓰이는 일이 있긴 하오.

이 근처에는 버려진 우다스 신전인가 뭔가 하는 용족의 신전이 있소.

꽤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었는데 최근 용신도 놈들이 그 신전을 장악했다오.

도대체 무슨 일을 꾸미는지 이제는 슬슬 신전 밖으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더구려.
도대체 그 망할 용신도 놈들이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지 짐작을 할 수가 없구려.

그렇게 오랫동안 버려져 있던 곳에 모여든 걸 보면 분명히 무슨 꿍꿍이가 있는 게 틀림없소.

이렇게 계속 손 놓고 있다가는 놈들에게 뒤통수를 제대로 맞게 될 거요.

玩家%이 놈들의 목적이 뭔지 좀 밝혀 주겠소?
혼자 신전 안으로 들어가는 건 위험하니 일단은 신전 밖에 있는 놈들에게서 정보를 찾아보시오.

저주받은 지하도시에 있는 지하도시 용신도를 처치하다 보면 뭔가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거요.

처치할 놈들은 地下城市战斗兵, 地下城市守备兵, 地下城市奇袭兵, 地下城市卫兵, 地下城市魔道师, 地下城市精灵师, 地下城市医疗师, 地下城市修道僧이오.

미리 경고하지만 놈들은 보통 인간이 아니오. 용족에게 완전히 세뇌되어 세상 무서운 것 없이 날뛰는 놈들이니까.

그러니 만만히 보다가 당하지 말고 항상 긴장하고 대처하는 게 좋을 거요.
기다리고 있었소, 玩家.

그 망할 용신도 놈들이 버려진 우다스 신전에서 무슨 꿍꿍이를 꾸미고 있는지 밝혀냈소?

찾아온 증거물이 있으면 이리 주시오.
지금 뭐 하자는 거요, 玩家?

이렇게 꾸물거리다가 놈들에게 뒤통수를 맞고 싶은 거요?

어서 저주받은 지하도시로 가서 용신도 놈들이 무슨 꿍꿍이를 꾸미는지 증거를 찾아오란 말이오.
이건 놈들의 명령서가 아니오! 역시 조직적으로 무슨 일을 꾸미는 게 확실하군!

대충 보니 부족한 연장을 마련해서 공사 기한을 맞추라는 내용 같은데...

흐음... 그 망할 놈들이 도대체 무슨 공사를 하는지를 알아내야 하는데 그 이야기는 전혀 없으니 답답하구려.

용신도 놈들의 목적을 알아내려면 조금 더 고생해야 할 것 같구려. 어쨌거나 수고 많았소, 玩家.

基本奖励
icon 5 647 915 XP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格拉乌洛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合作使节
亲善使节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