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211
[组队]启动宝珠的水晶棒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帕休曼迪尔寺院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水晶棒를 구해 时空之宝珠를 작동시켜라 玩家皮罗梅内斯와 대화하라 충성스런 술라간을 처치하고 수정 막대를 구해 의식의 방에 있는 시공의 보주를 작동시키자.
任务结果:
필로메네스는 복원한 고대 문헌에서 파슈만디르 사원에 있는 충성스런 술라간을 처치하고 수정 막대를 얻어야 의식의 방에 있는 시공의 보주를 작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그의 부탁대로 수정 막대를 얻어서 보주를 작동시키러 갔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시공의 보주는 작동하지 않았다.

全部任務的文本:
지금 복원된 문서에서 루드라가 어디에 봉인돼 있는지 찾고 있습니다.

(문서를 훑어보며) 관련된 내용을 거의 찾은 것 같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십시오.

아! 드디어 찾았습니다.

루드라가 어디 봉인돼 있는지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어떻게 갈 수 있는지는 설명돼 있습니다.
봉인의 수호자 이스바리야가 있는 의식의 방에 커다란 보주가 하나 있다고 합니다.

그 보주의 힘을 사용하면 루드라가 있는 빙한의 유폐소로 순간 이동을 할 수 있다는군요.

그런데 보주를 사용하려면 특별한 동력원이 필요한 모양입니다.

그 동력원은 수정 막대에 담겨 있다는 데 음... 어디 보자... 방치된 보관소라는 곳에서 구할 수 있다는 군요.
전 파슈만디르 사원에 가 본 적이 없어서 空置的仓库가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영웅의 묘실에 가기 전에 숨겨진 문이 있다는데 영웅의 묘실은 또 어디인지...

玩家 님이 가셔서 水晶棒를 좀 구해 보시겠습니까?

이왕이면 구한 수정 막대로 时空之宝珠도 작동시켜 보시고요.
방치된 보관소에서 忠诚的苏拉甘을 처치하면 수정 막대를 구할 수 있을 겁니다.

그 水晶棒를 가지고 영원의 사원에 있는 의식의 방으로 가서 时空之宝珠를 작동시켜 주십시오.

갑자기 루드라를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고 준비를 잘해서 가시는 게 좋을 겁니다.
(아무런 반응이 없다.)

(수정 막대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아... 그렇습니까...

좀 실망스럽긴 하지만 괜찮습니다. 단번에 될 거라고 기대한 건 아니니까 말입니다.

그나저나 수정 막대도 가지고 있었는데 보주가 전혀 작동하지 않은 이유가 뭘까요?

이유를 밝혀내야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基本奖励
icon 6 517 414 XP
选择奖励
- 皮罗梅内斯之红宝石戒指
- 皮罗梅内斯之蓝宝石戒指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复原所需的硫磺结晶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