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110
维达的紧急召唤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埃雷修兰塔深层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대행자 (删除的野外)维达와 대화하라 칼도르에서 普雷奇温的火种을 회수한 후 (删除的野外)维达에게 보고하라 玩家대행자 (删除的野外)维达와 대화하라 마고스 거점의 吉斯库尔와 대화하라 埃雷修兰塔之眼으로 진격하라 玛高斯据点으로 돌아가 吉斯库尔을 만나라 吉斯库尔에게 보고하라 지령: 대행자 웨다의 부름을 받고 에레슈란타 심층 진격의 준비를 도와라.
任务结果:
대행자 웨다는 부활한 에레슈키갈을 처치하라는 주신의 명이 하달되었다며 에레슈란타 심층으로 진격해야 한다고 했다.

에레슈키갈이 심층에 걸어놓은 봉인을 뚫고 진격하기 위해 대행자는 주신의 공성병기에 프레기온의 힘을 담아 폭탄을 만들자고 했다.

웨다에게 칼도르에서 프레기온의 힘이 담긴 재료를 가져다주자 폭탄을 만들어 마고스 상층 거점에 있는 지스쿠르에게 전달해 달라고 했다.

지스쿠르에게 폭탄을 전달하고 자유의 날개 군단에 합류해 에레슈란타의 눈으로 진격했으나 폭탄이 폭발하며 봉인이 해제된 여파로 정신을 잃었다.

정신을 차린 후 지스쿠르에게 돌아가자 심층으로 진격했던 데바들이 에레슈키갈의 강력한 공격으로 한순간에 소멸했다며 침통해했다.

자책하는 지스쿠르를 일깨우자 어떻게든 해결의 실마리를 찾겠다며 고맙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 제 부름을 듣고 와 주셨군요.

오랜만에 뵈어서 좋지만 반가워할 시간이 없네요. 긴급한 사항이 있어서요.

(목소리를 낮추며) 제3 용제 에레슈키갈의 부활 소식이에요.
에레슈키갈의 부활을 알아챈 주신께서는 심층으로 진격하여 그를 처치하라는 명을 내리셨어요.

하지만 심층은 에레슈키갈의 봉인으로 막혀 있어 저희의 힘으로는 도저히 뚫을 수가 없어요.

봉인을 뚫으려면 주신께서 내려주신 공성병기 말고도 제3 용제를 제압할 수 있는 힘이 필요해요.

바로 제1 용제 프레기온의 힘 말이죠.
우리의 계획은 주신의 공성병기에 프레기온의 불씨를 담아서 폭탄을 만든 후 심층을 감싸고 있는 에레슈키갈의 봉인에 떨어뜨려 봉인을 뚫고 진격하는 거예요.

하지만 지금 천계의 군단은 모두 큰 전쟁을 앞두고 있어서 제1 용제의 힘을 구할 만한 능력이 있는 데바가 없답니다.

그래서 이 일을 玩家 님께 부탁드리려 해요.

무척 위험하고 아무나 할 수 없는 중요한 일이지만 제가 아는 玩家 님이라면 반드시 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제1 용제 프레기온의 불씨는 프레기온에게 피해를 입은 지역의 생물이나 자연물에서 얻을 수 있어요.

(끔찍하다는 듯 진저리를 치며) 오랜 시간이 흘러도 생명체는 물론 무생물까지 잠식한 강력한 힘이 바로 제1 용제 프레기온의 힘이랍니다.

卡多尔로 가세요. 그곳으로 가면 普雷奇温的火种을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제3 용제 에레슈키갈이 걸어 놓은 심층의 봉인을 뚫으려면 주신의 힘 외에도 제1 용제 프레기온의 힘이 필요하죠.

주신의 공성병기와 칼도르에서 가져온 프레기온의 불씨를 사용해 폭탄을 만들면 심층의 봉인이 깨질 거예요.

그러기 위해선 한시라도 빨리 불씨를 확보해야 해요.
(인상을 찌푸리며) 그저 용제... 프레기온의 힘이 담긴 재료들일 뿐인데도 불길하기 짝이 없군요.

이런 것과 주신께서 내려주신 공성병기를 합쳐 폭탄을 만들어야 한다니... 내키지 않지만 어쩔 수 없죠.

에레슈키갈의 봉인을 해제할 마력 폭탄을 만들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웨다가 눈을 감은 채 마력을 집중해서 주문을 외운다.)

(거대한 불길이 치솟자 웨다는 그것을 억누르려는 듯 더 크게 주문을 외우며 힘을 집중했다.)

(눈부신 빛이 사방을 에워쌌다.)
(땀에 젖은 얼굴을 훔치며) 주신의 공성병기에 제1 용제의 힘을 주입해서 만든 이 폭탄이면 에레슈키갈의 봉인을 뚫을 수 있을 거예요.

이것을 에레슈란타 상층 玛高斯据点에 있는 군단장 吉斯库尔 님께 가져다주세요.

저는 아트레이아에 지원을 요청하고 곧 따라갈 테니 어서 서둘러 주세요.
玩家! 드디어 도착했군!

웨다 님으로부터 에레슈키갈의 봉인을 뚫을 폭탄이 도착할 거라는 전언을 듣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네.

무사히 도착했으니 이제 심층으로 진격하는 일만 남았군!
밖에 자유의 날개 군단이 출격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네.

玩家, 자네도 준비가 됐다면 심층 진격에 참여해 주면 좋겠군.

부디 에레슈키갈의 봉인을 뚫고 심층으로 진격하여 아트레이아와 천족을 위협하는 제3 용제를 처치하는 영광스러운 임무를 수행해 줄 것을 부탁하네.

그럼 무운을 빌겠네.
玩家! 무사히 돌아왔군!

자네가 무사히 돌아와서 내가 얼마나 안도하고 반가워하고 있을지 상상도 못 할 걸세.

어디 크게 다친 곳이 없어 보여 천만다행이군.
자네도 알다시피 에레슈란타 총사령부는 심층의 봉인이 뚫리자마자 함선을 이끌고 에레슈란타의 눈으로 진격했다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에레슈키갈이 함선 앞에 모습을 드러냈고... 손을 써보기도 전에 그에게 공격당하고 말았다네.

에레슈키갈과 그의 군단은 정말 강력했네.

많은 데바들이 순식간에 소멸했고, 자유의 날개 군단은 결국 후퇴를 명령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더군.
하지만 무사히 돌아온 데바들은 몇 되지도 않는다네.

에레슈키갈의 일격에 수많은 데바들의 미래가 사라져 버리고 말았네.

모든 게 내 실책일세. 에레슈키갈의 강력함과 적의 병력을 채 파악하지 못하고 무작정 진격을 명령한 내 잘못이지...
그렇지. 자네 말대로군.

에레슈키갈은 강력하게 부활했고 여전히 우리에게 큰 위협이 되는 존재라네.

자책하고 있을 시간에 어떻게든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야지.

(씁쓸하게 웃으며) 고맙네. 덕분에 정신이 들었다네.

基本奖励
icon 128 671 200 XP
- 增强型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