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113
艾莱休奇卡的行踪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埃雷修兰塔深层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마고스 거점의 吉斯库尔와 대화하라 신성의 요새가 함락되면 弥拉修圣所로 입장하라 灵魂圣像保管室을 조사하라 复苏祭坛에서 집중하는 칼리다 혹은 군단장 모르푸스를 처치하라 (1) 회생의 제단에서 空祭坛을 조사하라 파루샤 歌唱齐尔叙卡을 처치하라 (1) 艾莱休奇卡之镜을 조사하라 마고스 거점의 吉斯库尔에게 보고하라 지령: 군단장 지스쿠르의 명령으로 미라쉬 성소를 조사하고 에레슈키갈의 행방을 찾아라.
任务结果:
지스쿠르는 심층 진격과 신성의 요새 공략 중에 에레슈키갈을 발견하지 못한 것을 의아하게 여긴다.

그러면서 신성의 요새의 숨겨진 장소에서 되살아난 오릿사가 나타났다며 미라쉬 성소에서 오릿사의 비밀과 에레슈키갈의 행방을 조사해달라고 한다.

미라쉬 성소에서 파루샤들이 소멸한 에레슈키갈 군단의 영혼을 되살리는 것을 알아내고 주술 의식을 준비하는 파루샤들을 처치했다.

그리고 에레슈키갈이 전언을 남긴 거울을 조사해서 에레슈키갈이 얼음의 성채라는 곳으로 이동한 사실을 알아냈다.

조사 내용을 지스쿠르에게 보고하자 에레슈키갈이 심층을 두고 이동할 정도로 큰일이 뭔진 모르지만 우리에게 별로 좋은 소식은 아닐것 같다며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자고 했다.

한편으로는 에레슈키갈이 없는 기회를 틈타 심층 공략을 성공시키자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천족 연합 군단의 활약이 빛을 발해 심층 3차 진격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네.

신성의 요새를 함락하고 에레슈란타의 눈을 천족의 손에 넣을 날이 머지않았다네.

모든 게 자네와 연합에 참가한 데바들의 덕분이네.
하지만 섣불리 성공을 짐작하거나 안심하기엔 이르네.

신성의 요새를 공략하고 있는 이 시점에 에레슈키갈이 모습을 감췄기 때문이지.

자유의 날개 군단은 심층 진격과 신성의 요새를 공략하는 것과는 별개로 에레슈키갈의 행방을 추적하고 있다네.

그러던 중 신성의 요새 부근에서 에레슈키갈의 수하인 오릿사가 드나드는 수상한 지역을 발견했지.
그렇네. 마나카르나에서 처치한 줄 알았던 오릿사가 에레슈란타의 눈에 나타났고 수호신장이 되어 신성의 요새를 지키고 있다고 하네.

조사원의 보고에 의하면 오릿사는 신성의 요새에 숨겨진 장소에서 나타났다고 하네. 그곳을 조사하면 오릿사가 나타난 비밀과 에레슈키갈의 행방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

하지만 불가사의한 힘에 막혀 그곳을 조사할 수 없었다네. 하지만 자네라면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

신성의 요새가 함락되면 弥拉修圣所入口 혹은 弥拉修圣所秘密入口을 찾아 弥拉修圣所로 가서 오릿사의 비밀과 에레슈키갈의 행방을 찾아보게.
(주변의 제단과는 달리 비어 있는 제단이 놓여있다.)

(제단을 조사해보면 뭐가 놓여 있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젖어 있는 자국과 함께 길게 쓸린 자국이 있다.)

(두꺼운 꼬리 등으로 훑은 듯한 자국이다.)

(나가 종족 정도라면 이런 꼬리를 가지고 있을 것 같다.)
(반쯤 녹은 반짝이는 비늘이 떨어져 있다.)

(드라칸의 것보다는 좀 약하고 잘 바스러진다.)

(귀퉁이가 좀 닳아있는 것이 땅을 기어 다니는 생물에게서 떨어진 것 같다.)
(제단 위의 끌린 자국, 떨어져 있는 비늘로 미뤄보아 이 제단 위에는 오릿사가 있었던 것 같다.)

(오릿사는 파루샤들의 주술에 의해 되살아나서 신성의 요새를 지키는 수호신장이 된 것이 아닐까?)
(에레슈키갈을 위한 제단치고는 너무 작은 것 같다.)

(다시 한번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파루샤가 있던 제단이라기엔 꼬리 자국이나 비늘이 설명되지 않는다.)

(다시 한번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기묘하게 일렁이는 거울이 놓여 있다.)

(신비롭지만 음산한 기운이 뿜어져 나온다.)

(거울 안에서 에레슈키갈의 형체가 비치고 목소리가 울려 퍼진다.)
(내 목소리를 듣고 다시 일어서라, 충실한 부하들이여)

(깊은 잠을 떨치고 일어나 얼음의 성채로 오라)

(그곳에서 난 폭풍을 맞이하며 기다리겠노라)
(이 거울은 에레슈키갈이 부하들에게 남긴 전언이 담겨 있는 마법 도구인 것 같다.)

(거울에서 확인한 전언에 의하면 에레슈키갈은 얼음의 성채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된다.)

(조사한 내용을 군단장 吉斯库尔에게 보고하는 것이 좋겠다.)
에레슈키갈 군단이 주술을 사용하여 이미 소멸된 수하들의 영혼을 되살리고 있단 말인가? 에레슈키갈의 마법과 주술의 위력이 그 정도라니... 무서운 일이 아닐 수 없네.

에레슈키갈이 남긴 전언에서 언급된 얼음의 성채란 에레슈키갈의 성채를 말하는 것 같네. 신성의 요새에 있던 차원문이 어쩌면 그곳으로 통하는 입구일 수도 있겠군.

에레슈키갈이 말한 폭풍이 무엇일진 몰라도 제3 용제가 황급히 이동한 것으로 보아 별로 좋은 소식은 아닐 걸세.

확실한 건 에레슈키갈이 신성의 요새를 비웠다는 사실이군. 이 기회를 살려 에레슈란타의 눈을 확실하게 공략하고,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는 게 좋겠네.

정말 수고 많았네.

基本奖励
icon 161 708 400 XP
- 吉斯库尔的+6魔石包袱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后方支援任务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