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22
威胁圣所的克拉尔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贝尔特伦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卢纳斯와 대화하라 图尔辛高级护卫兵, 图尔辛资深指挥兵을 처치하라(5) 卢纳斯와 대화하라 지령: 卢纳斯을 도와 환영신의 성소 부근에 정찰병을 보내는 투르신 주둔지의 고참병을 처치하라.
任务结果:
크랄은 끊임없이 영역을 넓히며 인간을 위협해 왔다.

환영신의 성소 근처에 정찰병을 보내는 크랄의 고참병 무리를 처치해 달라는 卢纳斯의 요청을 받아 투르신 주둔지를 습격하였지만 크랄과의 전쟁이 끝날 날은 까마득해 보인다.

全部任務的文本:
크랄이 幻影神圣所 주변에서 계속 맴돌고 있습니다.

놈들이 신전에 침입해서 성상을 훔쳐 간 게 일시적인 일이 아니었던 거죠.

성소 부근을 점점 침범하더니 지금은 겁도 없이 근처에 진까지 쳤습니다.

그냥 진만 친 것이 아니라 시시때때로 정찰병을 보내 이곳을 엿보고 있습니다.
무슨 음모를 꾸미는 건지 알 수는 없지만 이 성스러운 곳을 넘보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습니다.

단순히 세력을 넓히려고 하는 것이라고 해도 말이지요.

얼마 전에 엘리시움에 용족 재림설이 떠돌면서 시끄러웠기 때문에 신경이 더 쓰이는군요.

크랄의 본거지로 가서 어리석은 크랄 녀석들에게 본때를 보여 줘야 합니다.
게다가 아직 세력이 크지 않은 지금이 놈들을 제거할 적기인 것 같습니다.

힘이 없을 때 싹을 밟아 버려야지 별것 아니라고 내버려 뒀다간 언젠가 아트레이아에 큰 위협이 될 겁니다.

图尔辛驻地로 가서 성소를 위협하는 놈들의 수뇌부를 쳐야합니다. 그들의 우두머리는 图尔辛高级护卫兵图尔辛资深指挥兵입니다.

다시는 성소 근처에 정찰병을 보내지 못하도록 단단히 혼쭐을 내 주고 오세요.
성소를 위협하는 놈들의 수뇌부를 치고 오셨습니까?

카이시넬 주신의 영역을 넘보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짓인지 똑똑히 가르쳐 주셨겠죠?

성스러운 곳에서 방문하는 순례자들을 도우며 조용히 지내고 싶지만 크랄 녀석들이 가만히 두지를 않는군요.
어떤 때는 이 끝없는 싸움에 넌더리가 납니다. 이기지도 지지도 않는 상황이 끊임없이 되풀이되니 지치는 거겠지요.

앞으로 얼마나 더 크랄과 싸워야 하는지...

그래도 이번 싸움에서는 당신이 승리하셨군요. 앞으로도 승리가 계속되길 바랍니다.

아리엘의 가호가 함께하길!

基本奖励
icon 97 200 XP
- 莫莱之腰带
- 怪异的旧口袋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卢纳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重新找回祝福的礼物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