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502
三个证据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希哥尼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尼斯卡伊温野营地에서 尼斯卡伊温과 대화하라 黑鳍部落에서 躲藏的尼斯卡伊温을 찾아라 发光泥土堆에서 发光泥土标本을 수집해서 躲藏的尼斯卡伊温에게 보고하라 玩家黑鳍部落에서 躲藏的尼斯卡伊温과 대화하라 黑鳍部落에 있는 奇特壁画에서 탁본 도구 가방을 사용하라 黑鳍部落에서 躲藏的尼斯卡伊温과 대화하라 古代生物化石을 조사하라 尼斯卡伊温野营地에 있는 尼斯卡伊温에게 보고하라 지령: 닉스카이온을 도와 시그니아의 비밀을 밝히자.
任务结果:
닉스카이온을 도와 검은지느러미 부락에서 흙의 표본, 벽화, 화석 등의 조사를 도왔다.

조사 결과 '대침공의 날' 이후 바닷속에서 떠오른 줄만 알았던 시그니아는 최초엔 지상 대륙이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시그니아는 아주 머나먼 과거에 어떤 이유에 의해서 침강해 바닷속으로 가라앉았던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그 이유가 무엇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全部任務的文本:
할아버지는 언제나 말씀하셨죠. 사람과 기록은 거짓을 말할 수 있으니 어떠한 사실을 조사하고 싶으면 확인은 세 번 이상 하는 것이 좋다고.

어떠한 가설을 세워두고 그 것이 맞다는 증거 세 가지 이상을 찾아낼 수 있다면, 그 가설은 사실이라고 판단할 수 있을지도 모르죠.

내가 한번 가설을 세워 볼까요?

당신은 지금 할 일이 없습니다.

왜냐면 첫째, 지금 나에게 말을 걸었기 때문이고, 둘째, 아직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내 얘기를 듣고 있기 때문이며, 셋째, 곧 내 정체를 궁금해하며 질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 이름은 닉스카이온, 탐험가죠!

난 새롭게 발견된 이 대륙에 대해서 어떠한 가설을 바탕으로 조사를 진행하려고 해요.

그를 뒷받침 할 증거를 찾기 위해서 조력자가 필요한데 저 좀 도와주시겠어요?

물론 혼자서도 충분하지만, 그러면 객관성이 많이 떨어지게 되니까요.
방금 그 대답이 당신이 한가하다는 가설의 마지막 증거죠! 어때요, 점점 재밌어지고 있죠?

그럼 더 재밌는 가설을 증명하기 위해 이젠 발로 뛰어 봅시다!

시그니아에 오니 처음 보는 아인종들이 부락을 이루며 살고 있더군요. 전 그곳을 조사해서 제 가설을 입증해 보이려고 해요. 그렇다면 우선 몸으로 부딪혀 보는게 제일이죠!

자리를 옮겨 검은지느러미 부락으로 가 봅시다! 가설의 증명을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지는 그곳에서 다시 설명 드릴게요.

黑鳍部落에서 만납시다! 아, 숨어있을 테니 잘 찾아오셔야 합니다!
어서오세요, 검은지느러미 부락은 처음이죠?

오면서 그들의 모습을 보셨죠? 어떤 모습이던가요?
그렇군요! 제대로 보고 오셨네요. 이곳은 신기한 점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럼 저와 함께 차근차근 시그니아의 신비한 비밀을 풀고 제 가설의 증명을 해 봅시다.

첫 번째 할 일은 흙의 표본을 채취하는 일이에요. 아마도 표본을 확인하면 제가 생각하고 있는 그 가설을 증명해 낼 수 있을 겁니다.

붉은 산호초 언덕 북부에 분포된 发光泥土堆를 채집하여 发光泥土标本을 가져와 주세요. 전 그동안 가설을 증명할 준비를 하고 있겠습니다.
어떻습니까? 부탁드린 흙의 표본은 준비되었나요?
신기한 촉감이군요.

물에 젖었다 마른 것처럼 겉은 건조하고 속은 약간 촉촉하고... 마치 한번 얼었다 녹았다 다시 굳은 듯 서걱거리는 촉감이네요.

토질이 신기해요. 아주 오래 전 이곳에서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어떤 큰 일이 벌어졌던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제 가설이 맞아들어가는 것이 느껴지네요.

재미있군요! 이곳의 비밀을 더 조사해 보고싶네요.
이곳의 아인종들을 살펴보면 수중 생활에 더 적합한 생물로 보이죠.

뭐, 이 대륙이 '대침공의 날' 이전에는 바닷속에 잠겨있었으니 그리 이상할 것도 없는 얘기지요. 지상에 떠오르고 나서도 호흡이 가능하다는 것까진 예상하지 못했지만요.

하지만 전 그들의 부락에서 좀 이상한 점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그것은 제 가설에 힘을 실어 줄 아주 유력한 증거가 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어떠한 과거를 파악하려면 현재 그곳에 사는 이들의 역사와 기록을 살펴보면 됩니다. 제가 조사를 좀 해봤는데, 이곳엔 서로 다른 문화가 공존하고 있더군요.

과연 검은지느러미 부족이 머나먼 과거에도 시그니아의 주인으로 살고 있었는지? 저는 그 대답에 자신있게 대답하기 어렵군요.

다시 한번 제 가설의 증거를 찾을 시간입니다! 자, 이걸 받으세요. 벽화의 탁본을 뜰 수 있는 도구입니다.

검은지느러미 부락 안에는 奇特壁画가 있습니다. 그 壁画拓本을 구해주세요. 그동안 저는 다른 증거를 찾아보고 있겠습니다.
아! 드디어 오셨습니까? 기다리다 지쳐서 찾으러 나설까 하던 참이었습니다.

벽화의 탁본은 가져오신거죠? 어디 한번 보여주세요.

아하! 역시 제 생각대로군요!

이건 제가 검은지느러미 부락의 다른 곳에서 떠 온 벽화의 탁본입니다. 가져오신 것과 한번 비교해서 보시겠어요?
잘 보시면 제가 떠온 벽화의 탁본은 비교적 최근에 새겨진 듯 뚜렷하죠? 이 벽화는 별다른 특이점이 없어요. 검은지느러미 부족의 생활 양식이나 일상이 그려져 있을 뿐이죠.

하지만 玩家 님이 가져오신 탁본에는 해와 달, 구름, 나무로 보이는 풍경과 네발 짐승과 날짐승 등이 그려져 있군요.

이 두 벽화의 차이점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그렇죠! 여기서 제 가설이 또 한 번 증명된 겁니다. 뿌옇기만 했던 이미지가 점차 뚜렷해지기 시작했죠?

그럼 이제 마지막 증명을 해 볼 때가 됐습니다.

조사를 하던 중 이곳에서 신기한 화석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그 화석이 제 가설의 마지막 증거가 될 거에요.

검은지느러미 부락 안에서 古代生物化石을 찾아 화석 표본을 구한 후 마을로 돌아오세요. 전 먼저 가 있겠습니다.
(아주 오래 전 시그니아에 살았던 생물의 화석으로 보인다.)

(몹시 기나긴 세월을 지난 듯 여기저기 부식되고 마모되어 있다.)
(화석의 구조로 미루어보아 이 생물은 수중보다 지상 생활에 더 적합한 형태로 보인다.)

(현재 시그니아에서 볼 수 있는 형태의 생물은 아닌 것 같다.)

(이미 오래전에 멸종된 고대의 생물의 화석으로 보인다.)
역시! 이것으로 '시그니아는 최초엔 지상에 있었으나 무슨 이유에선지 바닷속으로 가라앉았다가, '대침공의 날' 이후 다시 떠올랐다!' 는 제 가설이 증명되었습니다.

화석과 지층의 상태를 봐선 대륙이 바닷속에 잠긴 건 천년도 더 전에 벌어진 일일 겁니다. 그 후로 계속 잠겨 있던 대륙이 '대침공의 날'로 인해 지상으로 떠오르게 된 거죠.

여러 차례 급격한 기후 변화를 겪은 토양, 지상 생활의 모습이 담긴 벽화, 지금은 사라지고 없는 고대 지상 생물의 화석... 이 모든 것들이 제 가설의 증거죠.

문제는 왜 이 시점에 시그니아가 지상에 떠올랐냐는 것인데... 그 것까진 제 연구 분야가 아니라서요.

어쨌든 덕분에 제 가설이 증명되었습니다. 전 이만 보고서를 쓰러 가야겠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23 353 026 XP
- 黑金铸币
- 古代铸币
选择奖励
- 远征队之皮革腰带
- 远征队之长袍腰带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尼斯卡伊温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被毁的遗迹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