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529
保护之实体2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대행자 (删除的野外)维达와 대화하라 戴佳尔와 대화하라 天族回廊装置零件와 天族回廊动力装置, 天族回廊动力核을 회수한 후 损坏的天族回廊装置을 수리하라 玩家损坏的天族回廊装置을 이용하라 地下奥德矿山으로 이동하라 地下奥德矿山에서 데자보보와 대화하라 지하 오드 광산에 침투한 影子潜入部队을 처치하라 影子执政官战斗兵 처치 (7) 影子执政官魔法兵 처치 (3) 魔族次元漩涡을 파괴하라 잠입부대 군단장 黒钮尔을 처치하라 (1) 倒下的德扎波波와 대화하라 깊은 잠에 빠진 데자보보를 데리고 가서 대행자 (删除的野外)维达에게 보고하라 대행자 (删除的野外)维达와 대화하라 지령: 아스테라 보호의 아티팩트의 완성을 도와라.
任务结果:
대행자는 비밀리에 천족의 회랑을 통해 영원의 탑과 가장 근접한 지역으로 이동해 보호의 아티팩트를 제작 중이었는데 문제가 생겼다며 지원을 요청한다.

아인종에게 공격받아 부서진 회랑을 수리하고 회랑을 통해 아티팩트를 제작 중인 지하 오드 광산으로 이동했지만, 그곳에는 마족이 차원의 소용돌이를 통해 이미 침투 작전을 벌이고 있었다.

마족이 아티팩트를 공격하는 것을 막고 차원의 소용돌이를 파괴했지만, 그 과정에서 아티팩트를 제작하던 데자보보가 군단장 헬뇨르의 공격을 대신 받고 죽음을 맞이했다.

데자보보의 죽음으로 인해 아티팩트는 미완성인 채로 남게 된 사실을 보고하자 대행자는 크게 분노하며 앞으로 마족에게 자비와 용서란 있을 수 없다며 단호한 입장을 표명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 마침 잘 오셨어요, 玩家 님.

지난 번 마족의 방해로 인해 제작 중이던 보호의 아티팩트를 잃게되고, 저흰 데자보보 님과 함께 좀 더 비밀스럽고 은밀한 곳에서 아티팩트를 제작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여러 지역을 물색하던 중, 아스테라에서 가장 영원의 탑과 가깝지만 땅 속 깊이 숨겨져 있어 눈에 잘 띄지 않는 지하 광산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이동해 임무를 시작했어요.
물론 아티팩트를 완성하기 위해선 영원의 탑 안에서 생명의 숨결이 또 필요하지만, 아티팩트의 구조라도 먼저 만든 후 작업을 시작하려고 해요.

다만 크고 작은 문제가 계속 발생해서 玩家 님의 도움이 꼭 필요한 상황이랍니다.

지금 곧 克拉尔奥德矿山으로 가서 戴佳尔을 만나보세요. 한시가 급한 상황이니 되도록 서둘러 주시면 좋겠어요.
근무 중 이상 무! 아, 아니 사실은 없는 건 아니지 말입니다...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니라고나 할까, 하핫! 거참, 별 것 아니긴 한데 조금... 아주 조오금 귀찮은 일이라고나 할까요?
그러니까... 이곳의 아주 아주 깊은 지하에는 거대한 오드 광산이 있습니다.

아주아주 깊고 찾기 어려운 비밀스러운 지역이기 때문에 그곳으로의 이동은 여기 이 회랑을 통해서 하고 있죠.

하지만 이 지역이 어딥니까? 흉포한 크랄들이 사는 크랄 부락의 한가운데 아닙니까?

툭하면 습격을 받다보니 브라우니와 크랄들에 의해 회랑이 망가지고 그 부품까지 빼앗겼지 뭡니까. 그래서 지하 오드 광산으로 가려면 회랑을 수리해야 한 달까 뭐랄까... 하하...

혹시 지하 오드 광산으로 가실 예정이라면 天族回廊装置零件와 天族回廊动力装置 그리고 天族回廊动力核을 찾은 후 损坏的天族回廊装置을 수리해 주실 수 있겠습니까?

아참, 웨다 님께는 비밀로 해주시지 말입니다...


(지하 오드 광산으로 향하는 마족의 회랑이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몇몇 부품과 동력원이 비어있다)
(비어 있는 곳에 대강 부품을 끼워넣고 동력핵을 집어넣었다)

(덜컹 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희미한 파란 불빛이 들어왔다)

(장치 안쪽에서 부우웅하고 뭔가 가동되는 소리가 들린다)
(부품들을 억지로 끼워 맞춰 어설프게 고쳐진 회랑이다)

(여기저기 불꽃이 튀는 것으로 보아 금세 또 고장날 듯 하다)

(망가지기 전에 地下奥德矿山으로 이동해야 할 것 같다)
보봇!! 파비밧 비바 바보밧 바보! 보보히봇 보히봇 피봇비.

보보! 보바바바 '마족' 보밧! '아티팩트' 보히보밧!!



(너무 흥분한 상태라 무슨 소린지 잘 알아들을 수 없다)

(일단 진정시키는 것이 좋겠다)
뱌뱌! 바오뱌! '마족' 바바봇 보파 보핏!

비핏보 보핏 '차원' 바포밧 '소용돌이' 피핏보. 바루호봇 보보폿 '아티팩트 공격' 바피포!

보빗바 바빗 '폭발' 보밧, '영원의 탑' 바비보. '아트레이아' 바바잇 비부 보밧 비봇바!



(보호의 아티팩트를 제작 하던 중, 차원의 소용돌이가 발생하고 마족이 침투해왔다는 것 같다.)

(마족에게서 아티팩트를 지키지 않으면 아티팩트가 폭발하고 그로인해 영원의 탑과 아트레이아가 위험해진다는 소리같다.)

(지하 오드 광산을 장악한 影子潜入部队을 처치하자.)
(숨을 헐떡이며) 보...

보보... 뱌뱌 '아티팩트'... 보뱌보...?

보보 '잘했다'보... 히보보 히바 보...'대파국' 힛보 '위험' 바바보...




(제작 중인 보호의 아티팩트는 무사하냐고 묻는 것 같다.)

(그것이 파괴되면 대파국 정도의 큰 위험이 발생했을 것이란 뜻인듯 하다.)
(다행이란 듯 숨을 길게 내쉬며) 바뱌...

보핏 피보보... '여기까지' 보빗.. 비보봇 보빗 '아티팩트 완성' 바비보 '못했다'보... 보빗... '미안하다'보...

보... 보히...뱌오뱌오보... 보... ㅂ...



(아티팩트를 완성하지 못해 미안하고 자기는 여기까지인 듯 하다며 고개를 떨군다.)

(헬뇨르에게 공격당한 상처로부터 엄청난 기세로 기력이 빠져나가는 것이 느껴진다.)
(데자보보는 아주 깊은 잠에 빠진 듯 더이상 아무런 미동도 없다.)

(깊은 잠에 빠져든 데자보보를 데리고 일단 대행자 (删除的野外)维达에게 돌아가 지금까지의 일을 보고해야 할 것 같다.)
어디 다치신 곳은 없으신가요, 玩家 님?!

회랑이 부서져 지하 오드 광산으로 지원군이 이동할 수 없더라고 보고하더군요.

제가 들은 마지막 소식은 지하 오드 광산에 데자보보 님 혼자 남아 보호의 아티팩트 제작을 진행하시고 계시다는 것 뿐인데... 혹시 데자보보 님과 만나보셨나요?
마족이 지하 오드 광산을 침투했었다고요!

무슨 이유로 그들이 그렇게까지 우리를 방해하는 걸까요?

데자보보 님은 어떻게 되셨나요? 무사하신가요?
그럴수가... 마족이 영원의 탑 현인을 공격했다니!

어째서 마족이 아트레이아와 영원의 탑을 보호할 아티팩트를 완성하는 것을 방해하는 걸까요? 대체 무슨 이유로...!

그게 어떤 이유가 되었든 그들로 인해 영원의 탑이 파괴될 위기를 겪고 데자보보 님까지 이렇게 되다니 용서할 수 없습니다...! 절대 용서하지 않겠어요!



(웨다가 몹시 분개하고 흥분하고 있다.)

(잠시 흥분을 가라앉힐 시간을 주는 것이 좋겠다.)
(슬픈 눈으로 바라보며) 그랬으면 좋겠네요.

데자보보 님께서 회복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지금은 모르겠지만, 일단 영원의 탑으로 보내고 안정을 시키도록 할게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뒷일은 저희가 처리할 테니 당분간 몸도 마음도 푹 쉬시길 바라요.

基本奖励
icon 162 130 248 XP
- 维达之上级防具支援箱
- 增强型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保护之实体1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