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96
过去的任务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隐藏的真相使命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엘리시움으로 가서 拉比临托斯와 대화하라 露迪娜와 대화하라 포에타로 가서 菲尔诺斯와 대화하라 잃어버린 기억에 관해 라비린토스가 할 말이 있다고 한다. 엘리시움의 수호자의 전당으로 가서 라비린토스를 만나자.
任务结果:
라비린토스는 기억을 잃기 전에 마지막으로 맡았던 임무가 카람마티스에서 기억의 아티팩트를 찾는 것이었다고 알려 줬다.

루디나에게서 카람마티스로 가는 방법을 알아낸 후 포에타에 있는 페르노스를 찾아갔더니 기억을 찾는 것이 반드시 좋지만은 않을 것이라면서 그래도 찾고 싶으냐고 물었다.

결심이 굳다는 것을 확인한 페르노스는 힘들어도 기억을 찾기 위해 노력해 보자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자네는 볼 때마다 나를 놀라게 하는군.

마지막으로 본 게 꽤 되긴 했지만 그래도 그 사이에 이렇게나 발전했을 줄은 몰랐네.

[%mainslotitem]만 봐도 그 동안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이 한눈에 보이니 말일세.

모든 데바가 다 자네처럼 뛰어나다면 마족이나 용족 때문에 고민할 이유도 없을 텐데...

참, 볼일이 있어서 불러 놓고는 괜한 소리가 길었군그래. 자네에 관해 중요한 사실을 알아내서 이렇게 불렀다네.
지난번에 자네가 신기루 군단이라는 비밀 레기온의 군단장이었다고 하지 않았었나.

임무를 수행하다가 카람마티스라는 작은 어비스에서 오릿사라는 나가란트와 싸우다 기억을 잃었다고 했고.

그리고 그게 다 이카로닉스라는 부하가 그곳에 함정을 파 놓은 탓이라고 했지.

그때 자네의 이야기를 듣고 의문이 가는 점이 있어서 계속 조사를 했었는데 자네와 신기루 군단이 카람마티스로 간 이유를 드디어 알아냈다네.
자네의 과거를 추적하는 게 쉽지는 않았다네. 신기루 군단이 워낙 철저하게 비밀에 부쳐진 레기온이라서 정보를 얻기가 힘들었거든.

특히 자네에 대해서는 이름을 아는 사람도 거의 없었고 말이야.

하지만 부하들은 자네처럼 철저히 종적을 숨기지는 않았던 모양일세. 자네의 기억에 언급된 부하들의 인맥을 끈질기게 추적했더니 정보가 좀 나왔다네.

카람마티스에서 수행할 임무는 기억의 아티팩트를 찾아서 과거에 일어난 특정한 사건의 전모를 알아오는 것이었더군.

기억의 아티팩트를 찾으라고 군단병들을 먼저 보내고 자네는 뒤늦게 도착한 것이지. 하지만 알다시피 임무는 실패했고 자네는 기억을 잃어버렸네.
기억의 아티팩트를 찾아가면 자네의 기억을 완전히 되찾을 수 있을 걸세. 어떤 사건의 전모를 알아내려고 했는지도 알 수 있을 테고 말이야.

하지만 난 카람마티스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가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게 없다네.

그렇지만 주점 디오니시아의 주인인 루디나를 만나면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

엘리시움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면 루디나가 모르는 게 없다는 소문도 있지 않나. 입이 무거워서 함부로 얘기하고 다니지는 않지만 말일세.

그러니 露迪娜를 찾아가서 카람마티스로 가는 방법을 알아내게. 쉽게 입을 열려고 하지는 않겠지만 페르노스의 이름을 꺼내면 아마 알려 줄 걸세.

그리고 혹시 방법을 알게 되거든 포에타로 돌아가 菲尔诺斯를 만나게. 자네의 기억에 관해 뭔가 조언을 해줄지도 모르지.

이번에는 기억을 모두 찾을 수 있기를 빌겠네.
안녕하세요, 玩家 님.

오늘은 무슨 일로 오셨나요?

그런데 기운이 별로 없어 보이시네요.

포구스 구이는 어때요? 그걸 드시면 틀림없이 기운이 날 텐데.
카람... 뭐라고요?

처음 듣는 이름인데... 혹시 새로 나온 요리인가요?

데바님들께 도움이 되는 음식은 항상 갖춰 놓으려고 하지만 워낙 새로운 요리가 많아서 이렇게 처음 듣는 경우도 있답니다.

이름을 다시 한번 알려 주실래요? 그럼 다음 번에는 꼭 준비해 놓겠습니다.
하아... 그렇게 나오신다면 저도 어쩔 수 없군요.

가끔씩 접촉하는 슈라크 정보원에게서 아주 힘들게 얻은 정보인데... 페르노스 님의 부탁이라면 어쩔 수 없죠.

에레슈란타 하부의 希埃尔左翼에 命运的裂缝이 열린다는군요. 그 균열을 통하면 카람마티스로 갈 수 있을 거예요.

카람마티스는 거친 슈라크들도 가기를 꺼릴 정도로 아주 위험하다고 들었습니다. 설마 거기로 가려는 것은 아니지요?

우선 지금은 菲尔诺斯 님이 있는 곳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대신 이 말씀은 꼭 드려 주세요. 지난번에 빚진 건 이걸로 다 갚은 거라구요.
자네가 찾아오길 기다리고 있었다네, 玩家.

그래, 라비린토스에게 얘기는 들었겠지? 기억의 아티팩트를 찾는 임무를 수행하다가 기억을 잃었다는 걸.

루디나에게서 카람마티스로 가는 방법도 들었을 테고 말이야.

한 가지 미리 말해 둘 게 있네. 다시 기억을 되찾는다고 모든 게 해결되지는 않을 걸세.

오히려 더 힘들고 끔찍한 일이 자네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네.

그래도 기억을 다시 찾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제 마음을 굳게 먹고 계속 앞으로 가는 수밖에 없겠군.

카람마티스는 입구가 유동적으로 열리는 어비스일세. 그래서 찾기가 쉽지 않지.

하지만 조만간 그리로 가는 시공의 균열이 열릴 거라는 걸 밝혀 냈다네.

지금이 자네의 기억을 찾을 최적의 기회일세. 하지만 그 과정이 결코 쉽지는 않을 거야.

基本奖励
icon 795 917 XP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学习烙印之石]烙印之石能力觉醒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