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13
蘑菇大盗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普埃塔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버섯을 먹어 치우는 短毛麦皮古斯을 사냥하라(8) 安培斯와 대화하라 땅속에서 자라는 버섯은 암페이스의 부수입원이라고 한다. 하지만 짧은 털 메피구스가 냄새를 맡고 땅을 파헤쳐 버섯을 모두 먹어 치우고 있다. 암페이스를 도와 메피구스를 처치하자.
任务结果:
암페이스의 부수입원인 땅속 버섯을 먹어 치우는 메피구스를 처치해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일은 많지, 보수는 적지, 주민들은 용병 알기를 심부름꾼으로 알지.

케루빔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는 여기서 일해야 한다고 하는데 도대체 그때가 언제란 말인가!

단장님께 대놓고 말은 못 하지만 나는 이 마을을 떠나 다른 마을로 가고 싶네.

하긴 자네야 용병 일은 이번이 처음이니 모르겠지만 운 좋게 부유한 마을로 가면 지금보다 보수가 두 배는 높다고!

다미누 숲에서 부수입 올리는 재미로 간신히 여기에 정을 붙이고 있었는데, 그나마도 방해하는 놈들이 있지 뭔가.
습기가 많은 땅을 파면 땅속에서 자라는 독특한 향의 버섯이 있다네. 난 도대체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데 이 마을 사람들은 최고의 요리 재료로 치더군.

그래서 한가할 때 버섯을 찾아서 우노에게 팔면 제법 쏠쏠하지.

헌데 요즘 들어 그 버섯이 아주 씨가 말랐네. 이상하다고 생각했더니 범인을 찾았어. 短毛麦皮古斯가 다 먹어 치우고 있었더군.

놈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코를 킁킁대다가 땅을 파헤치면 거기에 꼭 버섯이 있더군.

玩家, 단장께서는 기억을 잃고 갈 곳 없는 자네를 용병단에 가입시킬지 말지 무척 고민하셨네. 그때 내가 적극적으로 자네를 가입시키자고 했었어!

그러니 이제 그 은혜를 갚는 게 어떤가? 버섯 판 돈도 조금 나누어 줄 테니 짧은 털 메피구스 좀 처치해 주게.
고맙네. 이 길을 따라 숲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가게. 아마 短毛麦皮古斯 천지일 걸세.

비싼 버섯을 좋아하는 건방진 짐승들을 모두 처치하고 오게.
短毛麦皮古斯을 처치하고 왔는가?

가축으로 기르는 포구스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숲에서 사는 놈들이라 여간 사나운 게 아니지.
정말 고맙네. 이젠 부수입이 순조롭게 들어오겠군.

이건 버섯을 팔아서 번 돈인데 자네에게 좀 나눠 주도록 하지.

용병단원끼리는 서로 돕고 사는 법이니까.

수고했네!

基本奖励
icon 1 738 XP
- 烤普古斯
选择奖励
- 恢复秘药
- 封魂石 : +1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安培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