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522
[功勋]到暗斗圆盘去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萨尔潘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血斗圆盘에서 实力相似的魔族들을 처치하라(5) 阿诺亚에게 보고하라 언젠가 다시 시작될 전쟁을 위해 혈투의 원반으로 가 마족을 처치하라.
任务结果:
에노아는 아샤쉬브의 둥지에 카룬의 속박이 영향을 끼치지 못하는 혈투의 원반이라는 곳이 있다고 했다.

그는 그곳에 놓인 보물 상자를 노린 마족들이 자주 나타난다며 천족의 미래를 위해 그곳으로 가 마족을 처치해 달라고 했다.

그래서 비슷한 실력을 지닌 마족들을 처치하고 에노아에게 보고하니 앞으로도 계속 마족들이 그곳으로 갈 것이라며 종종 처치해줄 것을 부탁한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우루구구 부족이 서식하는 阿夏希布的巢穴에는 놈들이 결투를 벌일 때 쓰는 血斗圆盘이라는 장소가 있다더군요.

(주변을 두리번 거리며 목소리를 낮춘다)

그런데 그곳에서는 카룬의 속박이 일시적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그곳에 놓인 보물 상자를 노린 비열한 마족들이 많다는 믿을 만한 첩보가 들어왔습니다.

제가 무슨 뜻으로 말씀 드리는지 아시겠죠? 그곳으로 가 实力相似的魔族들을 처치하고 오십시오.

그러면 그에 합당한 보상을 드리겠습니다. 언젠가는 깨져야 할 평화입니다.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겠지요.
역시 玩家 님 답습니다.

마족 따위야 간단하게 처치하셨겠죠. 수고하셨습니다.

하지만 혈투의 원반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 더 많은 마족들이 몰려들 겁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종종 마족 처치를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4 065 317 XP
icon x 594
- 中级功勋包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诺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