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217
污染海岸的箱子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贝尔特伦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칸타스 해안을 더럽히는 飘来的箱子를 처리하라(10) 普尔奇斯에게 보고하라 칸타스 해안이 어딘가에서 떠내려온 상자로 더럽혀지고 있다. 포르키스의 부탁으로 떠내려간 화물상자를 처리해 주기로 했다.
任务结果:
프로키스는 어딘가에서 떠내려온 상자들이 칸타스 해안에 가득하다면서 바다를 오염시키고 있다고 걱정했다.

게다가 사나운 괴물이 숨어 있는 상자도 있어서 인간의 안전을 위협하니 처리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했다.

그래서 부탁대로 떠내려간 화물상자를 처리하자 고마워하며 감사의 표시를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칸타스 해안의 뜻이 노래하는 해안이라는 건 아십니까?

전설에 따르면 이 근처에는 세이렌이 아주 많았다는군요.

세이렌들이 바위 위에 앉아 노래를 부를 때마다 선원들은 노랫소리에 홀려 그쪽으로 배를 몰았답니다.

결국 배는 바위에 부딪혀서 부서지고 그렇게 부서진 배의 파편과 飘来的箱子가 칸타스 해안을 가득 덮었다고 하지요.
지금은 세이렌은 없지만 화물상자는 여전히 많습니다.

어디서 흘러온 것인지는 몰라도 먼 바다에서 해안으로 항상 밀려오지요. 제때 치우지 않으면 나무가 썩어서 바다가 오염될 지경입니다.

게다가 상자 안에 이상한 괴물이 숨어 있을 때도 있습니다. 어찌나 포악한지 데바라 다행이지 인간이라면 목숨을 잃을 정도예요.

바다가 오염되지 않고 인간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玩家 님이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고마워요. 그럼 조금만 도와주십시오.

飘来的箱子 12개 정도면 크게 도움이 될 겁니다. 나머지는 부하들을 시켜 틈틈이 치우지요.

참, 괴물이 들어 있는 상자든 보통 상자든 상관없습니다. 아무거나 보이는 대로 처리해 주십시오.
돌아오셨군요.

부탁드린 대로 상자는 치우셨습니까?

상자 속의 괴물 때문에 그렇게 수월하지는 않았을 텐데요.
요즘 들어 玩家 님의 이름이 자주 들리는 게 이유가 있었군요.

상자 속의 괴물을 조심하라고 충고한 게 민망하네요.

어쨌거나 도와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건 감사의 표시니 약소하더라도 받아 주십시오.

基本奖励
icon 47 250 XP
icon x 9 16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普尔奇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