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18
消灭巨大气球缪塔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巨大气球缪塔을 처치하라 (10) 赫妮丝와 대화하라 황금깃털 점령지의 보급품을 축내는 거대 풍선 뮤타를 처치하자.
任务结果:
헤니스의 요청으로 황금깃털 점령지의 보급품을 축내는 인근의 거대 풍선 뮤타를 처치했다.

헤니스는 이런 류의 잡무는 원정 기사단인 자신들이 아닌 황금깃털 강습부대에서 처리해야 한다며 불만스러워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이드 호수 인근에는 巨大气球缪塔라 불리는 곤충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등에 큰 풍선이 달고 있는듯한 형상을 지닌 매우 특이한 곤충이지요.

문제는 이 곤충들의 식성이 엄청나서 잠깐만 한눈을 팔아도 저희가 지닌 보급품을 뜯어 먹는다는 점입니다.

용신도들을 토벌하기도 바쁜데, 이런 곤충에게 까지 어려움을 느끼게 될 줄은 미쳐 몰랐습니다.

저는 玩家 님이 이 번거로운 곤충들을 처치해주셨으면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좀 도와주시면 안될까요?
엘리시움에서 이 원정에 지원할 때까지만 해도 곤충 때문에 골치를 썩을지는 미쳐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용신도 토벌만으로도 바쁜데, 이런 짐승 때문에 임무를 성공하지 못한다면 이보다 더 부끄러운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불안 요소는 사전에 정리해두어야 뒷탈이 없으니, 보급품을 축내는 이 해충들을 박멸해주십시오.

巨大气球缪塔 박멸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정말 황당한 일입니다.

정작 문제가 될 것이라 생각했던 용신도들은 오히려 얌전한데, 한낮 거대 곤충때문에 고생할 줄은 상상도 못했거든요.

이런 류의 잡무는 길리우스 같은 일반 부대원들이 처리해야 할텐데,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군요.

번거로운 임무지만 성실히 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4 923 594 XP
icon x 292 44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赫妮丝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