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20
库雷泰斯的实验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亚罗多斯 대화하라 아로도스를 찾아가 쿠레테스의 요청을 전달하라.
任务结果:
쿠레테스는 포르티스의 명령으로 생체 실험을 시도했지만 작은 문제가 생겼다며, 아로도스에게 처리를 요청해달라고 했다.

아로도스는 쿠레테스가 정작 필요한 일은 안한고 자기 공적만 챙기려 한다며 불평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이드를 이용한 실험은 항상 섬세함을 요구하는 실험입니다.

이 번에 포르티스 님의 지시로 이드가 생체에 주는 영향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만, 아주 아주 작은 사고가 있어서 말입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연구원의 몸이라 제가 직접 어떻게 할 수는 없을 것 같고, 亚罗多斯라는 친구에게 이 사고 뒷수습을 좀 부탁했으면 합니다.

그런데 그 친구와 저 사이가 약간 문제가 있다보니 玩家 님이 좀 대신 이야기해주셨으면 좋겠군요. 괜찮을까요?
쿠레테스가 저에게 요청하고 싶은 일이 있다고 하나요? 또 사고를 쳤나요 보군요?

보나마나 대신 뒷수습을 해달라는 이야기겠지요.

엘리시움 원정 기사단 출신들은 정작 필요한 일은 항상 회피하려고 들어서 골치입니다.

덕택에 저희 부대원들만 고생이네요.
새로운 환경이니 그에 맞는 연구하는 것은 좋습니다만, 훈련된 연구원이라면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서 실험을 해야할텐데 뒷생각을 전혀 안하는군요.

정작 버리는 사람 따로 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 있다고, 이 일이 딱 그런 상태인 것 같네요.

도움이 필요한 일에는 손가락 하나 까딱하려 하지 않고, 공적만 가로채려고 하니 먼 길을 원정와서 정말 생고생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基本奖励
icon 1 641 198 XP
icon x 73 11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亚罗多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