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22
亚罗多斯的调查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伊德凝胶箱子을 亚罗多斯에게 전하라 玩家실험 실패를 조사하기 위해 단서가 되는 버려진 이드겔 큐브를 회수해 아로도스에게 전하라.
任务结果:
아로도스는 쿠레테스의 실험이 실패한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 실험에 사용된 이드겔을 조사해야겠다며 버려진 이드겔 큐브 수집을 부탁했다.

큐브 속의 이드겔을 점검한 아로도스는 이드겔 자체에 문제가 있었다며, 실험에 사용하는 재료도 제대로 점검안하는 쿠레테스의 한심함을 개탄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시급한 일은 일단락 되었습니다만, 실험 실패로 왜 이런 결과가 나오게 되었는지 조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듣자하니 쿠레테스는 이드가 생체에 주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하던 것 같더군요.

쿠레테스가 이드를 이용한 실험에 사용한 이드겔 큐브가 아직 남아 있는 듯하니, 쿠레테스의 실험지에 남아 있는 버려진 이드겔 큐브를 회수해주십시요.

丢弃的伊德凝胶箱子을 조사하면 왜 실험 결과가 이렇게 나왔는지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체불명의 에너지를 사용하는 실험이 항상 위험한 일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만, 이번 일에는 정말 면밀한 조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쿠레테스의 실험지에 丢弃的伊德凝胶箱子은 이 조사에 아주 결정적인 단서가 되니 꼭 회수해야 합니다.

버려진 이드겔 큐브 회수 작업은 잘 진행되고 있나요?
이 큐브에 담긴 이드겔은 좀 이상한 점이 보이는군요.

저도 이드겔을 직접 본 일은 많지 않습니다만, 큐브에 담긴 이드겔의 색깔도 다른 이드겔과는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쿠레테스는 이드겔의 상태를 제대로 점검하지 않고 무모하게 실험을 강행한 것 같군요.

연구원으로서 기본적인 자세도 안되있군요. 에휴.

基本奖励
icon 3 282 396 XP
icon x 146 22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亚罗多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库雷泰斯的实验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