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23
草率的收拾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凶恶的猪笼草을 처치하라(10) 库雷泰斯와 대화하라 쿠레테스가 실험 실패의 원인으로 지목한 사나운 네펜데스를 처치하자.
任务结果:
쿠레테스는 자신의 실험이 실패한 이유는 실험지에 서식하는 사나운 네펜데스 때문이라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다.

쿠레테스의 강력한 요청으로 사나운 네펜데스를 정리했지만, 그 동안 사건을 덮으려고만 하던 쿠레테스의 태도로 보았을 때 실패의 원인이 사나운 네펜데스였을 가능성은 작아보인다.

全部任務的文本:
이번 실험이 실패한 것은 제 잘못이 아닙니다! 저는 결백하다고요!

이 모든 것은 황금깃털 강습부대가 실험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이형 생명체를 제대로 정리해주지 않은 탓이란 말입니다!

실험지에 서식하는 사나운 네펜데스라는 식물이 있는데, 이 녀석들이 실험에 사용된 이드겔 큐브에 무엇가를 한 것이 틀림없어요.

실험 환경 정리 조차 제대로 못해주는데 어떻게 실험이 제대로 진행되겠습니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金羽占领地区에 서식하는 凶恶的猪笼草을 정리해주십시오.

사나운 네펜데스만 정리되면 다음 번 실험은 반드시 성공해보일 것입니다. 정말이에요!
사나운 네펜데스는 실험지 인근에 서식하는 독을 지닌 식물입니다.

눈에 띠지 않는 곳에 숨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철저하게 조사하지 않으면 이 녀석이 살고 있는지 놓치기가 쉬워요.

거기다 독까지 지니고 있는데 이 독으로 실험에 사용된 이드겔 큐브를 공격했다면, 실험 결과가 잘못된 것도 당연한 일 아닙니까?

제 결백을 위해서도 이 凶恶的猪笼草을 정리해주십시요. 제가 반드시 제가 결백함을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그렇게 많은 네펜데스들이 실험지에 남아 있었다니 놀라운 일이군요.

제 말이 맞지 않나요? 이 실험의 실패는 전부 사나운 네펜데스와 네펜데스를 정리하지 못한 강습부대원들 때문입니다.

한낮 연구원인 제가 어떻게 네펜데스를 찾아서 없앨 수 있었겠어요?

저는 정말 결백합니다!

基本奖励
icon 4 923 594 XP
icon x 292 44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库雷泰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库雷泰斯的实验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