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69
[铸币]消灭饥饿草原剑齿豹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饥饿草原剑齿豹을 사냥하라(9) 莫内希奈와 대화하라 굶주린 초원 칼니프를 사냥하고 므네시네와 대화하자
任务结果:
베리우스는 골드린 고개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굶주린 초원 칼니프를 처치한 뒤 결과를 므네시네에게 알려주라고 했다.

굶주린 초원 칼니프 처치하고 므네시네에게 가니 고마움을 표시하며 여유가 되면 더 도와달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골드린 고개에 출몰하는 굶주린 초원 칼니프 때문에 피해를 입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골드린 고개는 골드린 자치구와 프라데스 초원을 잇는 중요한 길목인데, 칼니프 무리 때문에 사람들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굶주린 초원 칼니프 무리는 주기적으로 사냥해야 하는데, 지금은 발바닥에 티눈이 나서 사냥을 나갈 수가 없습니다.

제 대신 골드린 고개로 가서 饥饿草原剑齿豹을 처치한 뒤, 莫内希奈 님에게 전해 주시겠습니까?


玩家 님이 아니십니까!

베리우스가 일은 제대로 하고 있던가요?

설마 자신이 할 일을 남에게 떠넘기거나 대신 할 사람을 찾고 있지는 않겠지요?
정말 뜻밖입니다.

굶주린 초원 칼니프를 처치했다니 그 게으른 친구가 이번엔 제대로 일을 했나 봅니다.

베리우스를 위해서라도 당분간은 굶주린 초원 칼니프가 조용했으면 좋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3 618 881 XP
- 黑金铸币
完成5次时选择奖励
- 奇怪的绿色袋子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5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