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403
大侵袭防备调查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布里特拉大侵袭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奇内索斯와 대화하라 贝尔特伦湿地의 报告的目击场所로 가서 入侵感测器을 사용해 조사하라[%5] 아무 일도 발생하지 않았으니 托尔巴斯村에 있는 목격자 贝里库农와 대화하라 托尔巴斯森林东部에 있는 베리쿠논의 记忆中的目击地点로 가서 入侵探测器을 사용해 조사하라[%11] 아무 일도 발생하지 않았으니 贝尔特伦结界塔에 있는 가디언 군단병 简妮儿와 대화하라 坎塔斯海岸의 受损的大侵袭动力装置을 조사하고 保存的指定回路을 습득하라 坎塔斯海岸의 无法启动的大侵袭动力装置을 조사하고 完整的指定回路을 습득하라 贝尔特伦要塞에 있는 卡尔德乌斯에게 보고하라 급한 일이 있는 것 같다. 베르테론의 스파탈로스와 대화하자.
任务结果:
스파탈로스에게 가자 적들이 수준 이상의 거대 병기로 곳곳에서 침공을 일으키고 있어 위협이 심각하다는 제보를 받고 있다며 우려를 표했다.

스파탈로스는 현재 알고 있는 것이 별로 없는 상황이니 앞으로의 대비를 위해 침투 예측 조사가 필요하다고 한다. 부탁대로 유일하게 정확한 위치가 파악된 목격 장소로 가서 침투 감지계를 사용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어 조사 결과를 얻을 수 없었다.

그곳의 조사를 마치고는 또 다른 침공 장소를 알아내기 위해 가장 최근에 침공 목격 제보를 해왔다고 하는 목격자 베리쿠논을 찾아갔다.

목격자 베리쿠논은 거대 병기를 본 것 같기는 한데 곧 사라지는 바람에 기억이 정확하지 않은 것 같다고 했다.

기억 속 목격 장소로 가서 침투 탐지계를 사용하고 조사해 봤지만 역시나 아무 반응이 없었다.

결국 베리쿠논이 소개해준 다른 목격자 제넬을 찾아갔다.

제넬은 베리쿠논과 함께 목격한 일은 잘 기억하지 못하지만 칸다스 해안에서 확실히 침공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제넬은 거대 병기와 여러 장치가 출몰하고는 얼마가 지나자 한번에 사라지더라고 증언했다.

자신이 목격했던 칸다스 해안에는 다른 곳과 다르게 병기와 함께 등장했던 장치 잔해가 남아있다며 장치에서 직접 단서를 얻으라는 이야기였다.

제넬의 말대로 칸다스 해안으로 가서 브리트라군이 남기고간 대침공 동력 장치들을 조사하고 회로로 보이는 부품들을 획득했다.

칼데우스는 구해온 단서를 통해 거대 병기가 침공하는 위치와 시간을 곧 알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지금 도착한 건가?

여긴 난리도 아니네. 적들이 거대한 병기를 끌고 나타났다네.

누군가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서겠지.

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지 점검을 좀 해줘야겠네.

奇内索斯에게 가면 지금 사태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알려줄 거네.
스파탈로스 님이 무언가 이야기를 드린 모양이군요.

그래도 玩家% 님을 보낸 걸 보면 아예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고 있는 건 아니라는 증거이니 다행입니다.

하여간, 현재 비상사태에 돌입 중입니다. 시각을 다투는 일이니 간단히 상황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잘 들으십시오.

적들의 공세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늘 봐오던 그런 수준이 아닙니다.

곳곳에서 적들의 침공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적들은 지역 곳곳을 침공해 오고 있습니다.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서둘러 군부를 파견했습니다만 아직 어떻게 침입해온 것인지는 밝혀내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더 필요할 듯 합니다.

게다가 문제는 이뿐만이 아닙니다. 침공에 대비하려면 침투 예측 조사를 진행해야 하는데 놈들이 침공해온 장소의 위치가 불분명합니다.

당장은 报告的目击场所 한 곳만 파악해 둔 터라 이곳의 위치 밖에 알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나머지 장소는 지금부터 알아내야 하지요.
玩家% 님께서 침투 예측 조사를 좀 도와주십시오.

우선은 유일하게 정확한 위치를 알고 있는 报告的目击场所로 가서 入侵感测器을 작동시켜 주십시오.

침공이 일어나기 직전의 이상 징후를 분석해서 감지해 주는 장치이니, 그 반응으로 침공 위치, 더 나아가서는 침공 시간까지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곳의 조사를 마치면 목격자인 贝里库农을 만나보십시오. 침공을 목격했다는 제보를 가장 최근에 전해준 자경단원 입니다.

贝里库农에게서 또 다른 침공 장소의 위치를 알아내고, 그 장소도 报告的目击场所와 똑같은 방법으로 조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혹시 제가 제보한 그것 때문에 오신 겁니까?

너무 놀란 바람에 벌써부터 기억이 흐릿합니다.

아마도 제가 거대한 적 목격한 것 같습니다. 아니, 거대 병기를 목격한 것 같습니다.

그때 너무 놀라서 심장이 떨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인지 기억이 좀 가물가물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하여튼, 임무중 托尔巴斯森林东部을 돌아다니던 때였습니다. 난생 처음 보는 무시무시한 병기가 있는 게 아닙니까?

더 놀라운 건 부리나케 도망가려고 준비 중인데, 다시 보니까 사라지고 없더랍니다.
워낙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사실 이게 봤다고 하기도 그렇고, 안 봤다고 하기도 그렇고... 그렇게 고민하다가 제보를 한 겁니다.

데바님이 원하신다면 제가 기억하고 있는 목격 위치를 알려드릴 수는 있지만, 어디까지나 제 记忆中的目击地点라서 말입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오셨으니 제가 갖고 있는 入侵探测器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가기에는 임무 때문에 시간이 없으니, 데바님께서 저의 记忆中的目击地点로 가서 入侵探测器을 사용해 직접 검증조사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지금 기억 났습니다. 저와 함께 있었던 다른 목격자가 하나 더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알려 드릴까요?
잘 생각하셨습니다.

제 기억이 정확하지 않으니 저의 记忆中的目击地点에서 제대로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다른 목격자를 찾아가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다른 목격자는 바로 가디언 군단병 简妮儿 입니다.

제넬은 인맥의 폭이 넓어 여기저기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에 저와 함께 본 장소말고도 또 다른 장소에서도 목격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보다는 훨씬 도움이 되겠지요.

자, 그럼 제가 알고 있는 사실은 전부 알려 드린 겁니다. 전 바빠서 이만.
역시나 상부에서도 이 사태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했군요.

톨바스 숲 동부에서 본 병기는 정말 빨리 사라져 버려서 저도 기억하는 게 얼마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 봤던 건 확실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坎塔斯海岸 주변 조사를 진행하던 때였습니다.

앞쪽에 커다란 브리트라군 병기와 함께 여러 장치 같은 것들이 한번에 출몰하더랍니다. 막 침투해온 거지요. 전 들킬까봐 재빨리 몸을 숨겼습니다.

그런데 상부에 연락하려고 얼마간 대기하던 중, 이번에는 병기와 장치들이 한번에 사라지는 게 아니겠습니까?

제가 가까이서 직접 목격한 거라 확실합니다. 놈들은 여기 침투했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모습에서 추론해 보면, 아마 거대 병기는 제한시간 내에 그들의 본거지로 귀환하는 게 틀림없습니다.

그래서 入侵感测器나 入侵探测器 같은 장치들이 반응하지 않은 거겠지요. 아마 앞으로도 그 장치들로는 거대 병기의 침공 위치와 시간을 알아낼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그들의 장치에서 직접 단서를 얻는 것이지요.

다른 장소들과 다르게 제가 목격했던 장소에서는 병기가 사라진 자리에 잔해가 남았습니다. 병기와 함께 등장했던 장치들의 잔해 같더군요.

坎塔斯海岸으로 가보십시오. 단서가 될 만한 잔해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거대 병기의 동력 장치이다.)

(어딘가 심각하게 손상되는 바람에 고장난 것 같다.)

(잘 살펴보니 내부에 기판처럼 보이는 것이 끼워져 있다. 기록이 저장된 일종의 회로 같아 보인다.)

(다행히도 회로는 손상된 영향을 받지 않고 잘 보존되어 있는 것 같다.)

(습득해두는 것이 좋겠다.)
(거대 병기의 동력 장치이다.)

(어딘가 고장나는 바람에 더이상 가동되지 못하는 것 같다.)

(잘 살펴보니 내부에 기판처럼 보이는 것이 끼워져 있다. 기록이 저장된 일종의 회로 같아 보인다.)

(다행히도 회로는 온전하게 보존된 것 같다.)

(습득해두는 것이 좋겠다.)
정말 중요한 단서를 가져오셨습니다!

이건 최근에 발견되고 있다는 大侵袭动力装置라는 것과 흡사한 장치의 지정 회로로 보입니다. 아니, 사실상 이 모양새하며... 군부에서 공지한 것과 동일한 장치라고 봐야 겠군요.

대충 훑어만 봐도 회로 표면에 용족어로 시간과 장소들이 복잡하게 기록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保存的指定回路와 完整的指定回路에 기록된 좌표들이 각각 전혀 다르군요.

아마도 두 장치가 제어하는 시간과 장소가 다른 것 같습니다. 이걸 보니 거대 병기들이 침공해 오는 시간과 장소가 제각각인 이유를 알 것 같군요.

음... 아직은 이론일 뿐입니다만 놈들이 한번에 전부 다른 장소에서 침공해 오는 대규모의 침공도 가능할지도... 아, 우선 방금 이야기는 보류해 두십시오.

구해다 주신 이 단서 덕분에 곧 놈들의 침공 위치와 시간을 알아낼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에서도 이런 침공이 일어나고 있다는 보고가 있는데 시간이 된다면 그곳에도 가서 조사를 계속해 주십시오.

基本奖励
icon 23 966 XP
icon x 26 28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斯帕塔洛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