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4031
组织入侵亚特雷亚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显露的真相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엘리시움으로 가 帕西美达斯와 대화하라 凯西内尔主神殿에 있는 伊奥斯泰斯와 대화하라 포에타로 가 菲尔诺斯와 대화하고 普埃塔伊德感知装置을 받아라 普埃塔次元之门 근처에서 普埃塔伊德感知装置을 사용하라 결계탑 수호자 克里蒂埃와 대화하고 贝尔特伦伊德感知装置을 받아라 贝尔特伦次元之门 근처에서 贝尔特伦伊德感知装置을 사용하라 결계탑 수호자 艾奥洛斯와 대화하고 埃尔特内伊德感知装置을 받아라 埃尔特内次元之门 근처에서 埃尔特内伊德感知装置을 사용하라 결계탑 수호자 艾奥洛斯와 다시 대화하라 第45军团副队长塔尔巴纳을 처치하라(1) 大型次元移动装置을 조작하라 毁坏的大型次元移动装置을 확인하라 엘리시움 총사령관 帕西美达斯에게 보고하라 지령: 엘리시움 총사령관 파시메데스가 찾고 있다. 만나서 이야기를 듣자.
任务结果:
파시메데스는 이미 파괴되었던 차원의 문 중 하나가 다시 열렸지만 어느 차원의 문이 열린지 모른다며 위험한 사태라고 했다. 이오스테스를 찾아가자 페르노스를 찾아가 보라고 조언했다.

페르노스는 브리트라 포에타, 베르테론, 엘테넨 중 하나의 문이 열린 것은 확실하다고 했다. 또한, 어떤 차원의 문이 활성화된 것인지 알 수 있는 방법으로 이드 감지 장치가 있다고 이야기해 주었다.

그에 따라 포에타 차원의 문 근처에서 포에타 이드 감지 장치를 사용했지만 아무 반응이 없었다. 베르테론 차원의 문 근처에서 베르테론 이드 감지 장치를 사용했지만 역시 반응이 없었다.

엘테넨 차원의 문 근처에 갔을 때 이드 감지 장치를 사용하자 반응이 있었다. 엘테넨 차원의 문이 활성화된 것이었다. 결계탑 수호자 아이올로스의 힘으로 엘테넨 차원의 문 안으로 진입하니 브리트라군이 대형 차원 이동장치를 이용하여 히페리온을 들여오려고 하고 있었다.

히페리온이 완전히 넘어오기 전에 막기 위해 브리트라군을 처치하고 대형 차원 이동장치를 조작하여 파괴하였다. 이 모든 일을 보고하자 파시메데스는 경의를 표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자네를 이렇게 부른 건 심각한 일이 발생했기 때문이네.

우리 쪽에서 최근에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차원의 문이 다시 열렸다고 하네.

그것도 자네가 이미 파괴했던 아트레이아의 차원의 문 가운데 하나가 다시 열렸다더군.
그래, 자네가 가서 파괴했던 포에타, 베르테론, 엘테넨 중 하나의 문이 열렸다고 하네. 문제는 이 중 어느 곳에서 차원의 문이 열렸는지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는 거야.

그동안 용족과 크랄들이 차원의 문으로 벌여온 일련의 사건들을 미루어 보았을 때, 이번에는 한층 큰 음모가 도사리고 있을 게 틀림 없네.

브리트라군이 음모를 위해 어떤 병기를 들이려는 지는 몰라도 분명 이드를 사용한 강력한 병기일 거고.

그동안 들어올 뻔 했던 폭탄형 병기, 기계형 병기, 그 중 사실 어느 것이 되더라도 우리에게는 위협이겠지.

반드시 어느 차원의 문에서 브리트라군의 음모가 벌어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 음모를 저지해야 하네.

우선은 凯西内尔主神殿에 있는 伊奥斯泰斯을 찾아가 보게.

그가 차원의 문이 다시 열렸다는 사실을 가장 먼저 제보 받고 알려왔다네. 자네가 어떻게 해야 할 지 알려줄 걸세.
玩家%이 오기만 기다리고 있었다네.

이미 파시메데스 총사령관님께 대략의 상황은 들었을 걸세.

위협은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 우리가 아는 것은 너무 적은 상황이지.

지금 사태를 도와줄 수 있는 이를 찾아가야 하네.
바로 포에타에 있는 菲尔诺斯라네.

페르노스는 차원의 문이 열린 것을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 같아.

실은 어딘가의 차원의 문이 열렸다는 사실을 알려온 것도 페르노스이지.

그러니 분명 뭔가 알고 있을 걸세. 菲尔诺斯를 찾아가 도움을 받게.
엘리시움에 연락을 보낸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자네가 오지 않을까 하고 있었네.

최근 들어 이드와 연관된 사건들이 터지면서 각 지역 결계탑의 수호자들과 머리를 맞대고 만들게 된 장치가 있다네.

이드 감지 장치라는 것인데 이드의 힘이 비정상적으로 밀집된 곳이 있으면 감지해낼 수 있는 장치라네.

처음에 시험삼아 각 지역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범위로 만들고서 더 넓은 지역으로 확장할 수 있는 감지 장치를 만들었었지.
장치를 가동시키자 이드가 바로 감지되더군. 아트레이아 어딘가에 이드가 밀집된 지역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거지.

그런데 장치가 미완성이었던 탓에 문제가 생겼네. 정확히 어느 지역인지 알아내기 전에 이드 감지 장치가 망가져 버린 거야.

그래서 어느 곳에서 이드가 감지된지는 모르는 상태라네. 분명 포에타와 베르테론, 엘테넨 중 한 곳인 것은 확실한데 말일세.

결국 지금 남아있는 건 소규모 지역을 감지할 수 있는 이드 감지 장치 뿐이야.
직접 가서 일일이 알아보는 수 밖에 없네.

내게 있는 普埃塔伊德感知装置을 주겠네.

자네가 예전에 파괴했던 普埃塔次元之门 근처로 가서 普埃塔伊德感知装置을 작동시키게.

만약 장치를 통해 이드의 힘이 감지되는 것으로 확인되면 그 지역에 이드가 밀집되어 있는 걸세. 즉, 차원의 문이 활성화 된 것이지.

가서 이드 감지 장치를 작동시켜 보고 이드가 감지되지 않는다면 베르테론으로 넘어가 결계탑 수호자인 克里蒂埃를 찾아가게.

포에타에서 차원의 문이 활성화되었다면 나를 다시 찾아오면 된다네.
페르노스에게 이야기는 들었네.

이곳에 왔다면 포에타에서는 이드가 밀집된 지역을 감지하지 못한 것이겠지?
그렇군. 그렇다면 베르테론일지도 모르겠어.

내가 수호하고 있는 이 베르테론에 위기가 닥치는 것은 막아야 하겠지.

贝尔特伦伊德感知装置을 줄 테니 이걸 贝尔特伦次元之门 근처에서 사용해 보게.

사용 방법은 普埃塔伊德感知装置와 같다네. 이드가 감지되면 차원의 문이 활성화된 것으로 추정할 수 있지.

혹시 베르테론에서 차원의 문이 활성화된 것이라면 자네가 차원의 문으로 들어가서 음모를 알아보고 분쇄해야 하네.

베르테론도 아니라면 바로 엘테넨으로 가서 엘테넨 결계탑 수호자인 艾奥洛斯을 만나게.
페르노스 님의 전갈을 받긴 했지만 사실 엘테넨까지 오시지 않았으면 했습니다.

이곳에 오셨다면 다른 곳에 문제가 없고 엘테넨에 위기가 닥쳤다는 뜻이니까요.

맞습니까? 다른 지역에서 이드는 감지되지 않은 건가요?
그렇다면 이제 남은 것은 엘테넨뿐이군요.

제가 갖고 있는 埃尔特内伊德感知装置을 드리겠습니다. 埃尔特内次元之门 근처를 조사해 주십시오.

확증이 없는 이상 아직 단정하기는 이릅니다. 엘테넨에 차원의 문이 활성화된 건지 아닌지 확실히 알아봐야지요.

사용법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요? 포에타, 베르테론에서 작동시키셨던 방법과 똑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기다리며 혹시 모를 사태에 단단히 대비하고 있을 테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장치로 조사한 결과는 어땠습니까?

엘테넨에 차원의 문이 열린 것이 맞습니까?
역시 그렇군요.

다른 지역에서 감지되지 않았다고 하셨을 때부터 짐작은 하고 있었습니다.

안 그래도 미리 대비하던 중에 평소와 다른 기운이 감지되는 곳을 발견했답니다.

힘의 흐름이 불안정한 곳이 있더군요. 그곳이야말로 억지로 열린 차원의 문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었습니다만...

조사 결과도 확실해졌으니 제 힘으로 그곳까지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가서 아트레이아를 위해 한시라도 빨리 브리트라군을 막아 주십시오.
(히페리온이라는 거대한 병기의 차원 이동을 돕는 장치인 것 같다.)

(주위에 느껴지는 이드의 기운이 불안정하다.)

(아직 완전한 힘이 모이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완전히 작동되면 위험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차원 이동 장치를 끄는 것이 좋겠다.)
(작동을 멈춘 차원 이동 장치이다.)

(심하게 부서져 복원하기에는 힘들 것 같다.)

(강렬하던 이드의 힘도 더 이상 느껴지지 않는다.)
玩家, 돌아오기만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네.

다시 열렸다는 차원의 문은 찾은 건가?

음모를 꾸미고 있는 용족들은 발견한 건가? 어서 이야기해 주게.
히페리온? 자네, 히페리온이라고 했나?

브리트라 용제가 히페리온을 입수했다는 소식은 전해 들었네만, 이렇게나 빨리 아트레이아 침공을 위해 사용하려고 하다니!

히페리온처럼 가공할 위력의 병기가 그대로 차원의 문을 통해 아트레이아로 넘어왔다면 대체 어떤 일이 있었을지...

자네가 막지 않았다면 천계에 대위기가 닥칠 뻔했네. 히페리온을 앞세운 브리트라군에 천계가 점령당했을지도 모르는 일이야.

정말 대단한 일을 해주었네.

자네가 보여준 기량에 경의를 표하는 바네.

基本奖励
icon 15 918 337 XP
- 白金铸币箱子
- 奈斯托尔之翼
选择奖励
- 记忆之红宝石项链
- 记忆之蓝宝石项链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工程师, 机甲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