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4080
提亚玛兰塔的龙信徒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提亚玛兰塔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티아마란타의 沉默之匕总部로 가서 安卡奴斯와 대화하라 연족 학자 帕比利安와 만나라 버림받은 아바드 마을로 가서 阿巴德的龙信徒을 처치하고 提亚玛兰塔的线索을 구해 弗拉维亚에게 자문을 구하라 玩家佩特罗前哨基地에 있는 弗拉维亚와 대화하라 시엘 신전 유적지의 정황을 정찰하고 第40军团兵站军官을 처치하라(1) 佩特罗前哨基地에 있는 弗拉维亚와 다시 대화하라 沉默之匕总部로 가서 安卡奴斯에게 보고하라 지령: 침묵의 비수 티아마란타 사령관 안카누스를 만나자.
任务结果:
안카누스를 만나 용신도에 대해 묻자 연족 학자 파빌리안과 만나보라고 했다.

파빌리안을 찾아가자 버림받은 아바드 마을로 가면 용신도를 만날 수 있다며 단서를 얻으면 플라비아를 찾아가 보라고 알려 주었다.

아바드의 용신도를 처치하고 이드겔 정화 장치 부품을 얻어 플라비아에게 가져가 자문을 구하자 이것과 유사한 것이 최근 용신도들에게서 발견되고 있다고 말해 주었다. 또한, 이것을 시엘 신전 유적지의 용신도가 가지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다며 정황 파악을 부탁했다.

시엘 신전 유적지로 가서 정황을 살핀 후 용신도를 관리하고 있는 브리트라 군단 간부를 처치하고 플라비아에게 돌아가자 안카누스에게 이 사실을 보고해 달라고 했다. 안카누스는 일어난 일을 보고 받고는 고마움을 표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어서 오게. 티아마란타에 온 걸 환영하네.

자네는 이드 조사 임무 때문에 용계에 왔다고 들었네.

조사 보고에 따르면 잉기스온과 사르판의 용신도를 조사하며 이드와 연관된 단서를 얻었다지?

결국 이드에 대해 하나라도 더 알아내려면 용신도를 쫓아야 한단 말이 되는데.

그렇다면 티아마란타에서도 용신도를 추적하여 이드 조사를 이어가는 게 좋겠네.
그래, 티아마란타에서도 최근에 용신도의 흔적이 발견되었지.

왜 티아마트도 없는 마당에 용족의 하수인인 용신도 놈들이 이 땅에서 얼씬거리는 지는 도통 모르겠다네.

그런데 용신도에 대해 묻는 걸 보아하니 자네의 임무에 용신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가 보군.

필요하다면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알려 주겠네.
연족 학자 帕比利安을 찾아가 보게.

되도록 연족의 손을 빌리고 싶진 않지만 이 지역 일이라면 연족이 더 잘 알고 있으니 어쩔 수가 없네.

그에게 가서 도움을 청하면 이곳에 나타난 용신도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을 게야.

조사를 잘 진행하고 뭔가 알아내게 되면 꼭 돌아와 보고해 주게.
이 험한 곳까지 어쩐 일로 오신 겁니까?

천족 데바분이라면 특별한 목적이 있어서 오신 게 아닙니까?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말씀해 보십시오.
용신도 때문에 도와주러 오신 거군요!

阿巴德的龙信徒들은 버림받은 아바드 마을에 모여있습니다.

최근에 이상한 동태를 보이고 있지만 티아마트 용제도 죽은지 한참인데 무슨 일을 벌이겠나 싶어서 내버려 두고 있지요.

혹시 阿巴德的龙信徒에 대해 조사하고 싶으시다면 거기로 가시면 됩니다. 놈들을 처치하다 보면 提亚玛兰塔的线索를 얻을 수 있겠지요.

아, 한 가지 더 있습니다. 弗拉维亚 님께서 최근에 용신도와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입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提亚玛兰塔的线索를 구하면 弗拉维亚 님께 가지고 가서 자문을 구하십시오. 도움이 될 겁니다.
예사롭지 않은 기운을 가진 천족 데바로구려.

뭔가 말할 것이 있어 찾아온 것 같소만 아니오?
아, 이건 최근 들어 티아마란타에 주둔하는 용신도들을 처치할 때마다 발견되고 있는 것이오.

상부에 조사를 맡겼더니 이드, 특히 이드겔과 관련되어 있는 것이라고 하더군.

그러고 보니 카마르에 있는 용신도들에게서도 이런 장치가 발견되었다는 보고가 있었다는데 그 사실은 알고 있나 모르겠구려.
더욱 이상한 건 이것과 비슷한 모양의 장치 부품이 시엘 신전 유적지에서 목격됐다는 정보가 있소.

시엘 신전 유적지를 돌아다니고 있는 용신도들이 이런 부품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군.

또한, 용신도를 감독하는 걸로 보이는 용족이 있다고 하오. 아주 최근에 입수한 정보인데 신뢰할 만한 정보라오.

玩家%이 유적지의 第40军团兵站军官을 처치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해 주시오.
시엘 신전 유적지는 정찰하였소?

第40军团兵站军官은 처리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구려.

부디 있었던 일을 전부 보고해 주시오.
예상했던 대로 브리트라 군단의 소행이었군.

그런데 생각할수록 이상하구려. 그곳에 있는 것이라면 시엘 신의 유적들 뿐인데 용신도들과 용족들이 왜 모여있는 것인지? 또한 놈들이 이드겔과 관련된 장치는 왜 가지고 있는 것인지?

그대가 第40军团兵站军官을 처치하고 막아주어 다행이지만 그것만으로는 안심하기 힘드오. 부대를 보내 놈들을 몰살해야겠소.

玩家%은 한시라도 빨리 安卡奴斯 님께 돌아가 이 사실을 전해 주시오.
새로 알아낸 정보가 있는 건가?

생각보다 빨리 돌아왔군.

조사에 큰 진척이 있었나 보지?
이드겔과 연관된 장치를 가진 용신도들이 시엘 신전 유적지에 있었단 말인가.

그것도 브리트라군이 꾸민 일이고?

이거 심각한 일이군. 그동안 용신도는 별 일 아니라며 넘겨 왔는데 이럴 수가.

자네가 이렇게 알아다 주지 않았더라면 일이 터지고 난 후에나 수습할 수 있었을 걸세.

정말 고맙네. 군단병들을 바로 파견하여 그 장치는 파괴하도록 하겠네.

基本奖励
icon 29 609 465 XP
- 卡伦的证物
- 最高级卡伦的证物箱子
- 提亚玛兰塔之饰品箱
- 远征队之锁链战斗手套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英格里德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工程师, 机甲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安排好的考试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