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415
[组队]削弱凯丹战斗力之作战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埃尔特内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凯丹战斗兵力을 처치한 증표를 艾奥洛斯에게 가져가라 玩家카이단 크랄의 병력을 약화시켜야 한다. 카이단 크랄 중 전투 병력을 처치하고 전사의 증표를 모으자.
任务结果:
아이올로스는 카이단 크랄의 병력을 약화시키기 위해 카이단 전투 병력을 처치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그의 부탁대로 카이단 본진으로 가서 전투 병력으로 활동 중인 크랄을 처치하고 증거로 전사의 증표를 가져갔다.

全部任務的文本:
이제 카이단 본진을 쓸어버릴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지리적인 문제도 있고 병력도 부족해서 그동안은 어쩔 수 없이 방치해 왔지만 놈들의 음모가 탄로난 마당에 예전처럼 그대로 놔둘 수는 없지요.

게다가 이젠 믿을 만한 사람도 있으니 말입니다.
玩家 님이라면 제가 안심하고 카이단 본진에서 임무를 수행해 달라고 부탁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놈들의 숫자를 줄여 병력을 약화시키는 게 지금으로서는 가장 시급한 일입니다.

전투 병력의 숫자만 줄여도 카이단 크랄 전체에 커다란 타격이 될 겁니다.
그럼 카이단 본진으로 가서 凯丹战斗兵力을 처치하고 증거로 战士的证物를 모아 오십시오.

카이단 정예 보병, 카이단 정예 검투병, 카이단 특수 중보병, 카이단 정예 전투병, 카이단 정예 전투조장 등이 주요 전투 병력입니다. 그들이 지니고 있는 것이 바로 전사의 증표지요.

玩家 님이라면 이 정도 임무는 문제없을 겁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카이단 본진에서 凯丹战斗兵力을 처치해 주십시오. 놈들이 카이단 크랄의 주 병력입니다.

카이단 정예 보병, 카이단 정예 검투병, 카이단 특수 중보병, 카이단 정예 전투병, 카이단 정예 전투조장을 처치하고 战士的证物를 모아 오십시오.
아트레이아 전역에서 크랄은 큰 골칫거리이죠.

엘테넨에서는 사막화가 워낙 큰 문제라서 크랄을 제일의 위협으로 생각하지 않았었지만 이제는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카이단 크랄 놈들이 다시는 용족을 끌어들이겠다는 생각을 못하도록 완전히 기를 꺾어 놔야 합니다. 그래서 玩家 님께 부탁을 드린 겁니다.

凯丹战斗兵力을 처치하고 战士的证物를 모아 오셨습니까?

玩家 님이라면 성실하게 임무를 수행해 주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 틀린 겁니까?

엘테넨은 지금 큰 위기에 처했습니다.

어서 가서 凯丹战斗兵力을 처치하고 战士的证物를 가져오십시오.
카이단 전사를 처치하셨군요. 이 정도면 놈들의 병력이 많이 약화됐을 겁니다.

힘든 임무였을 텐데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건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 주신 보답입니다.

基本奖励
icon 2 108 696 XP
- 费雷尔奥德果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艾奥洛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