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4210
安特里夏觉醒的地方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潘盖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潘盖亚征服者 타이틀을 획득하고 안트릭샤 각성지로 가서 정보원 格文와 대화하라 안트릭샤 각성지로 가서 정보원 거윈을 만나자.
任务结果:
요새를 점령한 뒤 요새 내부에 있는 판게아 정보원을 만나자 드래곤으로 각성 중인 지휘관 안트릭샤가 있다는 사실을 알려 주었다.

정보원은 안트릭샤가 강력한 드래곤으로 성장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며 요새전에 참여했던 것처럼 안트릭샤 각성지로 가서 안트릭샤의 각성을 중단시켜 달라고 했다.

안트릭샤 각성지로 들어가 정보원 거윈을 만나자 판게아의 요새를 차지한 다른 세력들도 왔다며 안트릭샤 처치에 크게 기여해 주면 좋겠다며 행운을 빌어줬다.

全部任務的文本:
드래곤으로 각성 중인 지휘관이 있단 얘길 들어보셨습니까?

아직 각성 중인 상태라 잠재된 힘이 어느 정도인지는 파악되지 않았지만 가만히 몸을 웅크렸다 튀어오르면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이 파괴된다고 합니다.

이대로 두면 강력한 드래곤으로 성장해 큰 재앙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안트릭샤가 성장하도록 그대로 둘 수는 없습니다. 안트릭샤 각성지로 가서 정보원 格文을 만나 각성을 중단시킬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안트릭샤 각성지로 가려면 요새전에서 얻은 潘盖亚征服者 타이틀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玩家 님을 비롯해 [%userrace] 중에서도 최고라 할 수 있는 분들은 모두 여기 모이셨군요!

데바님 진영 외에도 판게아의 요새를 차지한 다른 세력들도 이곳에 와 있습니다.

각성 중인 드래곤이라니... 그 위력이 어느 정도일지 상상도 안 되지만 분명 위협적인 존재입니다.

게다가 다른 세력과 브리트라 군단을 동시에 상대해야 하니 쉽지 않은 싸움이죠.
부디 판게아의 다른 요새에서 온 세력들을 조심하십시오.

그들의 진짜 목적은 모르지만 안트릭샤를 처치하는데 그들을 이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각성실 외곽 통로의 격납고에 있는 전차와 화염차를 활용하십시오. 제어 장치를 파괴하면 전차와 화염차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난전이 될 거라 예상하지만 안트릭샤 처치에 玩家 님이 크게 기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基本奖励
icon 8 868 125 XP
icon x 155 160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