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044
野生德拉纳种子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希哥尼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野生德拉纳种子을 획득하고 洛考拉에게 보고하라 玩家洛考拉와 대화하라 연족의 생존자들을 위해 야생 드라나의 씨앗을 구해다 주자
任务结果:
로콜라는 드라나를 사용해 힘을 쓰는 연족들이 대륙 붕괴 후 드라나를 얻을 수 없어 힘들어 한다고 했다.

연족의 생존자들을 위해 야생 드라나의 씨앗을 구해 로콜라에게 전해 주었더니, 크게 기뻐하며 은혜를 잊지 않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데바들은 오드의 힘을 사용하지만, 우리 연족은 오드가 희박한 용계에서의 오랜 생활로 인해 오드보단 드라나를 이용하는데에 익숙해졌지요.

그러나 '대침공의 날'로 인해 티아마트 영토의 대부분이 사라지고, 연족은 심각한 드라나 고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듣자하니 이 땅은 잊혀진 티아마트의 옛 땅으로, 어쩌면 이 곳에는 야생 드라나의 씨앗이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시 龙帝外庭院에서 野生德拉纳种子을 발견하시면 저에게 가져다 주실 수 있을지요? 사례는 꼭 하겠습니다.
'대침공의 날'로부터 살아남은 것으로도 축복받을 일이긴 하지만, 드라나가 없다면 연족은 머지않아 멸망할지도 모릅니다.

그 전에 야생 드라나를 발견해야 할 텐데...
이것이...! 야생 드라나의 씨앗이란 말입니까?

과연... 구해다 주신 야생 드라나의 씨앗은 다행히 양은 적지만 우리가 쓰던 드라나와 동일한 성질을 가지고 있더군요.

이를 개량하고 발전시키면 연족 생존자들의 힘이 되어줄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연족 생존자가 구원의 줄이라도 잡을 수 있었던 건 玩家 님이 힘들게 야생 드라나를 구해다 주셨기 때문이지요.

은혜는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基本奖励
icon 9 340 221 XP
icon x 106 740
- 黑金铸币
- 古代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洛考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