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101
最起码的资格证明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希哥尼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哭泣沙漠에서 诺斯蒂巴斯를 찾아라 哭泣沙漠에서 沙漠鬃毛塔乌拉克를 처치하라(10) 诺斯蒂巴斯와 대화하라 울부짖는 사막에서 노스티바스를 만나 파견대의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자
任务结果:
아이트리아는 더 신속한 브리트라의 추적을 위해 소수 정예의 새벽의 비수 파견대를 결성하기로 했다고 한다.

그리고 파견대에 뜻이 있으면 함께 해달라고 요청하며 노스티바스를 만나보라고 했다.

노스티바스를 만나자 파견대에 들어오기 위해선 최소한의 자격 증명을 해야한다며 모래갈기 타우라크의 토벌을 명령했다.

타우라크를 토벌하고 돌아오자 충분한 자격의 증명이 된 것 같다며 수고했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브리트라의 목적지가 마나카르나 라는 것은 수 많은 새벽의 빛 원정대원들과 숨은 조력자들의 조사로 인해 확인되었소.

허나 덩치가 큰 조직일 수록 행동력이 둔해지곤 하지.

그래서 우리는 소수 정예의 새벽의 비수 파견대를 결성하여 보다 신속하게 브리트라의 뒤를 추적하려 하오.

그러기위해 후보를 물색하던 중, 여러 곳에서 玩家 의 추천을 받게 되었소. 어떻소? 파견대의 임무를 수행해 볼 생각이 있소?

생각이 있다면 지금 哭泣沙漠으로 가서 새벽의 비수 파견대원인 诺斯蒂巴斯를 한번 만나보시오. 내가 미리 이야기는 넣어드리리다.
당신이 그 소문 무성한 玩家 이오?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인재라며 칭찬들이 자자하더군.

칭찬이나 추천은 어쨌든 파견대원으로서의 자격은 자신이 증명해내야만 하오.

哭泣沙漠에서 沙漠鬃毛塔乌拉克를 처치한다면 자격 증명이 충분히 될 것 같소만. 해 보시겠소?
허어...! 이렇게 짧은 시간에 임무를 완수했단 말이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는 말도 다 옛말인가 보오.

이만하면 자격 증명은 충분히 된 것 같소. 수고 많았소.

基本奖励
icon 9 981 788 XP
icon x 150 660
- 黑金铸币
- 古代铸币
- 强化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伊特里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