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401
支援玛高斯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埃雷修兰塔上部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贝尔纳와 대화하라 玛高斯据点回廊을 통해 마고스 거점으로 이동해 吉斯库尔와 대화하라 시그니아 원정대 총사령관 아트모스를 찾아가 에레슈란타 지원 상황에 대해 들어보자.
任务结果:
시그니아 총사령관 아트모스는 에레슈란타 상층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에레슈란타 상층에 새롭게 구축된 마고스 거점으로 가 보기를 권했다.

마고스 거점으로 이동해 지스쿠르 군단장을 만나니 변화된 에레슈란타 상층의 상황에 대해 얘기하며 많은 활약을 부탁한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마침 잘 왔군.

얼마전 도착한 정보에 의하면 에레슈란타 용족 군단에 변화가 생겨 전황이 악화되고 있어 도움이 필요하다고 하네.

엘리시움에서는 자유의 날개 군단을 에레슈란타 상층으로 보내 거점을 세우고 조사를 하고 있지.

하지만 이제 막 시작하는 일이다 보니 玩家 같은 베테랑의 손길이 절실한 형편일세. 에레슈란타 상층의 새로운 거점인 마고스로 가서 변화된 에레슈란타의 상황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겠나?

마고스 거점으로 가는 방법에 대해선 贝尔纳이 안내해 줄 걸세.
에레슈란타로 가실 귀한 손님이 온다고 하셔서 누가 오시나 했는데 바로 玩家 님이셨군요.

에레슈란타에 새롭게 구축한 거점은 옆에 있는 玛高斯据点回廊을 이용해 가실 수 있습니다.

들리는 얘기에 의하면 예전에 알고 있던 에레슈란타와는 좀 다른 분위기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玩家 님이라면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마고스 거점에 도착하면 吉斯库尔 군단장님을 찾아가세요.
자세한 사항은 좀더 알아 봐야 겠지만 전에 보지 못한 에레슈키갈 군단을 경계해야 할 걸세.

빈틈을 보여선 안 된단 말이지.

이미 시그니아에서 자네의 명성을 들은 터라 기대가 많네.

앞으로 많은 활약을 부탁하네.

基本奖励
icon 9 281 610 XP
icon x 101 430
- 荣誉之血斗徽章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特莫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